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김영모과자점 서초본점 봉블랑 - 서울 3대 빵집

 

서울에 3대 빵집으로 익히 알려진 김영모 과자점 서초본점을 갔다왔답니다.

여긴 제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와 가까워서 잠깐 산책하면서 갔다왔답니다.

서초본점은 큰 대로변에 있는게 아니라서 찾기가 좀 힘들답니다 ㅠㅠ

오래된 상가 건물에 있어서 여기가 과연 서초본점이 맞나 싶은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ㅎㅎ

어찌되었든 저는 원래부터 위치를 알고 있었기에 쉽게 찾아갔답니다.

 

 

항상 점심때 산책하면서 지나다녀서 봐서 그런지 내부는 처음 들어가보네요 ㅎㅎ 

간판에 대한민국제과 명장  대한민국제과기능장 기능한국인제과1호 라고 적혀 있네요

타이틀이 엄청나군요 ㅎㅎ ~!!

 

 

일단 제가 김영모과저점을  방문한 이유는 바로바로 몽블랑을 사러 왔답니다.

김영모과자점의 베스트 1위 판매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이전에 잠실 제2 롯데월드에 있는 김영모과자점에서 이미 맛을 봤답니다.

근데 또 생각이 나서 그만... ㅎㅎ

 

제가 갓던날은 화이트데이 직전이라 다양한 초콜렛 제품을 판매 하고 있었어요 ^^

 

 

 

 

겸사겸사 티라미수 가 있으면 같이 하나 살려고 했는데 오늘은 딸기 티라미수 밖에 없더라구요

딸기 티라미수는 이전에 잠실에서 먹어본적이 있어서 패스~ ( 맛은 있지만 가격이 세니깐 ㅠㅠ )

 

 

매장에는 각종 다양한 빵들과 디저트들이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 

역시 가격은 약간 사악한편입니다.  

 

 

 

그리고 제가 원했던 요 몽블랑 ~!! 

가격은 5,500원으로 조금 사악하지만 맛은 보장한다는 맛난빵이죠 ㅎㅎ  

 

 

매장 벽면에는 대표빵으로 해서 큼지막 하게 액자도 하나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가서 몽블랑만 사왔는데 시식해 보니깐 다양하게 빵들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조금 불편한 점이 있다면 ...  여긴 앉아서 느긋하게 먹을수가 없답니다.

앉아서 먹는 좌석 자체가 없어요.. 매장이 정말 작아요 ㅠㅠ

 

앉아서 데이트 하면서 먹는걸 원하시면 잠실에 있는 김영모과자점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