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국제시장 거인통닭

이미 방송에 나오기 전부터 유명했던....방송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국제시장 '거인통닭'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말을 이미 듣고 온지라 첨에 전화로 포장해갈거라고 하니까

8시 30분에 가지러 오라고 하더라고요;;;;(전화 했을때는 2시 정도)

 

 

시간이 안되기도 했고 포장해서 먹으면 눅눅해져서 바로 먹는것 보다 맛이 없다는 말도 있어서

우선 무작정 찾아 갔어요.....소요시간이 그때그때 바뀌더라고요(포장하는데 걸리는 소요시간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서 있어서 우선 전화번호 끝자리를 적어놓고 1시간 정도 돌아보다가

오기러 했어요(불렀을 때 없으면 뒷사람으로 넘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요렇게 바깥쪽에서 가마솥 3개에서 닭을 튀기더라고요

안쪽에 방송에 나온거 보니 중간에 가마가 초벌로 튀기고 양옆에 두개가 다시 튀기는거라고 되어 있었어요

알바생 같아 보이는 젊은 남자들이 닭도 튀기고 예약도 받고 그래요

 

치킨가격은 요러합니다....

양념치킨보다 후라이드가 맛있고 후라이드 시키면 양념을 따로 준다고 해서

후라이드 한마리를 시켰어요

 

기본 찬으로 나온 것과 양념입니다....

깍두기가 달달했어요~

 

드뎌~ 치킨 한마리가 나오고........어마무시한 양 보세요

이것이 치킨 한마리라니.....

 

 

자세히 찍은 컷입니다...

쏘와 저는 둘이서 한조각도 남기지 않고 해치워 버렸어요;;;;

아참~ 여기는 몇사람이 가도 치킨 1마리 밖에 주문 안된답니다

 

바삭하기는 정말 바삭하더라고요(이때까지 먹었던 치킨 중 가장 바삭했던듯)

저와 쏘는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첨에 전번 적어놓고 1시간 놀다 왔는데 이미 지나가 있어서 ㅠ 한번 더 적고 기다렸어요

(생각보다 기다리는 시간은 길지 않았어요...혹시라도 가시게 되면 엄청 사람 많지 않은 이상 기다리시길)

저희는 두번째 기다리는 동안 바로 옆에 수입 과자점에서 과자도 사고 구경하고 그랬어요 ㅎ

 

맛있었지만 조금 안좋았던 건 알바생들이 불친절했어요 ㅋㅋㅋㅋ

(나중에 카운터에 계산 하시는 분이 사장님 같으시던데 이분은 친절하셨음)

그리고 가게 안 바닥에 기름이 너무 많아서 미끌미끌했고요~~

 

그래도 맛있으니 또 먹으러 갈꺼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