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성남시청 야외스케이트장 개장 이용 시간 및 이용료 정보

성남시청에 갈일이 있어서 갓다가 보니 주차장에 큼지막한 설치물이 있더라구요 ㅎ

가까이 가서 보니 주차장에 야외스케이트장을 만들었네요 ㅎ 작년에도 이정도 크기로 했는데 올해도 역시나!!

거의다 작업이 끝나서 막바지 작업을 하시는거 같은데 곧 이쁜 어린이 손님들과 커플들을 받을 준비를 하시는거겠죠 ㅎㅎ

작년과 마찬가지로 북카페도 운영을 하는거 같아요 아직 시설 마무리가 안되어서 그런지 책은 없더라구요 ㅎ

그 와중에 귀여운 라바 동상도 같이 있네요 ㅎㅎ

이번 스케이트 운영기간은 2016년 12월 17일 (토요일 내일부터 ) ~ 2017년 2월 12일 (일요일) 까지 네요

가격은 작년과 동일하게 1시간에 단돈 천원!! 무료 안전모와 스케이트 포함가라고 하니 가벼운 주머니 사정에도 부담되지가 않네요

운영시간은 9시 30분 ~ 21시 00 까지() 이지만 개장날은 11시 부터 라고 하네요

특히 20시 00 ~ 21시 00은 12월 말일부터 2월 초까지 한시적으로만 운영하니깐 기간 잘 보시고 이용 하셔야 할듯 해요

특히 개장날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내일 빨리가서 타야겠어요!!

작년엔 아침 일찍 가서 티켓을 사야지 이용 가능했는데 올해도 아마 마찬가지겠죠....

그리고 야외스케이트 교실도 같이 운영을 하니 배우고 싶은 분들은 이기회에 배워봐도 좋을거 같네요

저는 나이에 걸려서 못배운다는게 안타깝지만 ... ㅠㅠ

스케이트 교실은 가격도 싸고 저렴해서 빨리 서둘러야 신청 가능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