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부산 시민도서관(아메리칸 코너)

 

부산 진구에 있는 시민도서관에 다녀왔다.

사실 파리나무십자가 소년 합창단 공연이

도서관 옆에 있는 관람장인지 알고 간김에 들림;;;;


 

내 생각으로는 부산에 도서관 중에 규모가 제일 큰거 같다.

금정도서관도 크키는 하지만 시민 도서관이 더 큰듯?

 

임용 시험 치고 나서 영어 공부 한답시고 방학때

한번 정도 오고 4년 만인듯?

 

도서관이 너무 오랜만이라서 낯설었따;;;;

2층에서 책을 대여하고 돌아가려는데 1층에 보인

아메리칸 코너~

 

 

우와~ 이건 머지? 하고 들어가 봄

아래는 아메리칸 코너에 대한 설명이다 ㅋ

 

우와~ 우와~ 이거 머야

영어 동화책들이 엄청 많아~ 꺄아~ >_<

 

한국과 미국의 정보와 문화를 교환하기 위해 부산에 최초로 설립되었다고 하는데

미국 원서들도 대여해주고, 초등학생들을 위한 영어 수업도 하는거 같았다.

위 사진은 한쪽 귀퉁이만 찍은 사진이다.

 

천천히 둘러보고 시간이 되면 영어 동화책도 몇권 빌려오고 싶었으나

테이블에 꼬맹이 들이 몇명 앉아있었는데

직원분이 오시더니 "죄송한데 잠시 후 영어 수업이 있어서요~"

라고 하셔서 나올 수 밖에 없었다. ㅠ

 

2004년에 설립되었다고 하는데 왜 내눈에 이제야 띈건지.....

무튼 이런 코너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됬으니 앞으로

영어책 빌릴 때 애용해야게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