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비트코인을 해보자!!

 

저 비트코인 하는 여자에요ㅎㅎ

많이는 아니고 진짜 쬐~끔

100만원도 안함 ㅋㅋㅋ

주식도 쬐~끔 하고 있죠!!

 

 

 

올해 6월 초에 아는 동생이 심심풀이로

리플 사놓고 10년 묵혀보라고 하길레

리플 담는김에 비트코인도 샀었죠 'ㅂ'

 

 

제가 처음 가상화폐를 구입했을때

리플은 한개에 360원 정도, 비트코인은 320만원 정도 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나서 7월 쯤에 리플이랑 비트코인이 곤두박질 하더라고요 ㅠ

그때 좀 더 주워 담고 싶었는데 빗썸이 해킹 당해서

가상계좌로 돈이 이체가 안됬어요;;;;;

 

 

머...그렇게 잊고 지내다가 어제 갈쳐준 동생이

비트코인 많이 올랐다고 해서 오랜만에 들어가보았죠

비트코인은 460만원으로 올라가고 리플은 200원도 안되게

떨어졌더라고요;;;;;

 

나의 비트코인 평균 매수가는 3,553,456인데 현재 시세는 4,699,000

리플은 314원 현재 시세는 195원 이네요

(제가 300만원이 넘는 비트코인을 여러개 산개 아니에요 ㅋㅋㅋ

1비트코인 말고 0.01개씩도 구입 가능함) 

 

 

비트코인이 많이 올랐지만 리플이 그만큼 많이 떨어져서

5월부터 8월까지 기간을 잡고 투자 손익을 보니

18,471원 이네요.

7월에 비트코인과 리플이 둘다 떨어졌을때는

마이너스였죠 ㅋㅋㅋㅋㅋㅋ

 

 

 

비트코인이 많이 오른 8월만 놓고 손익을 보니

194,003원 짝짝짝

리플은 그냥 묵은지처럼 묵혀두려고요;;;

언젠가는 오르겠죠 ㅠ

 

 

어떤 사람들은 주식이나 가상화폐는 도박이라고 생각하더라고요.

전 주식에 대한 거부감은 없는게 엄빠께서 오랫동안 주식을

하기도 했었고 큰 욕심 안내고 은행이자보다만 많이 받는다...

이런 마인드로 하는건 괜찮다고 생각해요 ㅎ

주식 하면 경제 돌아가는거랑 산업 트렌드를 알 수 있기도 하고요.

 

가상화폐는 주식처럼 30% 라는 제한이 없어서 하루에도

엄청 떨어지고 오르고를 하더라고요.

비트코인이 주식보다 더 위험하다고 하고 정말 투기라고도

보는 사람들도 있던데 유럽에서는 비트코인이 실제 화폐로

사용하기도 하고 세계 정세가 어려워지면 종이돈보다는

가상화폐가 더 힘이 있을거라 생각해요ㅎ

 

유튜브 검색해보니 어떤분은 2017년 내에 비트코인이

4천만원에 도달한다고도 하던데

그렇게 되면 좋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