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홍콩-다낭

다낭 트립어드바이저 맛집 홀리피그 망고샐러드 립스테이크 아이스크림!!

다낭에 도착한 당일 나만리트리트 체크인 한 이후에 배고파서 근처 식당에 가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근데 알다시피 베트남 다낭 나만리트리트 근처는 한적해서 어디를 가든지 택시를 타고 가야 해요 ㅠㅠ

트립어드바이져로 열심히 검색해 보니 홀리피그 라고 하는 맛집이 있더라구요!! 여기 립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갔답니다.

예전에는 나만에서 버기카로 데려다 줬다고 했는데 이제는 택시타고 이동해야 되네요!!

택시타면 정말 가까워요 5분 거리 ? 올때는 걸어서 와서 20분 정도 걸은거 같아요

홀리피그의 캐릭터가 그려진 물티슈를 먼저 주시면서

나만에서 오면 10% 할인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앗싸!!!

안그래도 가격도 괜찮은 편인데 할인까지 된다니 완전 나이스!!

저희는 음료 1개 아이스크림(후식용) 망고샐러드 그리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적극 추천했던 립스테이크  이렇게 4개 주문했어요

음료는 파인애플쥬스를 시켰는데 그렇게 달지는 않았어요 시럽이 안들어간 100% 파인애플 주스 라고 생각하시면 되여

그리고 양도 작아여 ㅎㅎ

조금 기다리니 나온 망고샐러드!!

망고샐러드에는 고수가 들어가 있으니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말해서 빼는게 좋을거 같아여

저희도 먹다보니 고수 있어서 당황했어여 그래도 신선한 고수라서 맛은 굳굳!!

한참 먹다보니 나온 립스테이크!! 와..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또 생각나서 하나더 주문할까도 싶었어요!

심지어 망고샐러드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니 더 맛있는거에요!

문제는 저희가 망고샐러드를 넘 빨리 먹어버려서 조금만 남았다는거죠 ㅠㅠ

저희처럼 망고샐러드랑 립스테이크를 시키신분들은 조금만 참았다가 립 나오면 같이 드세요 정말 환상의 궁합이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후식 망고 슬라이스 아이스크림 !!!

여긴 다 맛있는거 같아요 !! 아이스크림 왜이렇게 맛있어요?!!

립스테이크는 손으로 먹어야 제맛이죠!

홀리피그는 홀 가운데 보면 손 씻을수 있는 세면대가 따로 있어요

그리고 수영장도 있고!! 근데 저희가 늦게 가서 그런지 매장 전체적으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그리고 에어컨이 안나와서 더워요 ㅠㅠ 그래도 음식이 맛있으니 꼭 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