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홍콩-다낭

다낭 오행산 마블마운틴 등산하는 각오로 가야하는곳!

아침일찍 일어나서 나만리트리트 조식을 먹은 후 숙소에서 가까운 오행산을 갔다오기로 했답니다.

오후가 되면 다낭의 햇빛이 꽤나 강렬하기 때문에 오전에 가는걸 많이 추천 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 !! 오행산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수 있는데요! 왠만하면 타고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먼저 숙소에서 나서면 나만리트리트 리조트 직원이 어디로 가냐고 물어보고 무선을 하면 리조트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택시가 들어옵니다.

나만에 있으면서 이동하면서 좋았던것은 오고가는 택시 차량 전부를 다 기록 하시더라구요 .. 왠지 고급리조트 느낌이 물씬!!

암튼 오자마자 택시를 타고 오행산으로 가자고 했어요 나만에서는 아주 가까운 거리지만 시내에서 오행산까지의 거리는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근데 오행산 가자고 하면 못알아 들어요 마블마운틴?! 못알아 들어요 ㅠㅠ

그냥 구글 지도로 여기 가자고 했더니 오케이오케이 하면서 데려다 주셨어여 ㅋㅋㅋ

왜그런가 했더니 티켓에 보시면 영어로 워터마운틴 이라고 적혀 있어여 ㅋㅋ

택시 기사님이 기다리고 있겠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하고 바로 엘리베이터 타는곳으로 이동 !!

멀리서도 보이는 엘리베이터!

사실 그렇게 높지는 않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걸어가기엔 높아여

왜냐면 걸어가는길은 계단이거든여 .. ㅎㄷㄷ

보통 왕복으로 티켓팅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보이는 오행산 마블마운틴 경치!!

다낭 시내가 한눈에 다 보이는데 건물들이 낮아서 자연경관과 아주 잘 어울리는 멋스러움이 있어요

오행산에서 엘리베이터 내려서 걸어서 조금더 올라가다 보면 동굴도 있고 전망대도 있어요

근데.. 은근 힘들어요 ㅠㅠ 거의 계단 !!

걷다보니 사원도 있더라구요

여기 가운데 있는 동상의 배를 만지면서 소원을 비는거 같아서 저도 같이 소원을 빌었습니다.

부자되게 해주세요!!

그리고 오행산 다 구경하는데 걸린 시간은 1시간 조금 넘게 걸렸어요

다 둘러 보실거면 1시간 반 정도 잡으시면 넉넉할거 같아요

그런데 계단이 많아서 등산하는 각오로 가는게 좋아요!

가다보면 곳곳에 음료수 파는곳이 있는데 저희는 리조트에서 물이 공짜로 나와서 리조트 물 가지고 올라가서 굳이 안사도 되긴 했어요

그냥 등산이 힘드시면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갔다가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오시는걸 권장해요

왜냐면.. 다낭 솔직히 엄청 더워서 오전에 갔는데도 옷이 땀에 젖어서 난리도 아니었네여 ㅎㅎ

오행산 다 구경하고 내려오니 택시 기사님이 기다리고 계셔서 점심먹으로 다낭 시대로 이동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