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야나두 리얼후기- 장단점, 강의 구성

 

저는 5월달부터 야나두 영어강의를 듣고 있답니다.

제가 하는 영어공부란 아는 언니와

일주일에 한번씩 하는 스카이프 스터디와

야나두 강의 입니다

 

 

야나두야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실테고요

어떤식으로 강의가 구성되어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제가 듣고 있는 과정은 야나두 전체 니포우포 패키지 입니다.

 

기초부터 시작해서 원어민처럼 길게 말하는 과정까지

포함되어 있는데요. 저는 왕기초랑 어순감각은 뒤로 좀 미로고

느낌전달편을 집중적으로 듣기 시작했어요.

오른쪽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해당강의로 넘어갑니다.

 

 

나름 열심히 듣고 있죠? 수강기간 동안 99일 이상 출석과 99강 이상 완강을

하면 수강기간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현재 73일 출석을 했고요 99강도 넘게들었어요 ^^

후훗! 내년 1년 연장 확정~

 

 

강좌안에 해당되는 강의가 50개 정도 들어 있답니다.

can으로 말하기, could로 말하기

쉬워 보이나요?? 막상 can과 could가 어떠한 뉘앙스로

사용되는지 실제 회화에서 어떨때 사용되는지

알려줍니다.

 

 

야나두는 한 강의가 10~15분 정도로

매우 짧답니다. 이게 장점이라면 장점이고

단점이라면 단점일 수도 있겠네요.

 

시*스쿨 샘플 강의를 들어 본적이 있는데

한강의가 길어서 집중력이 짧은 저는 ㅠ

시도하기 어려울거 같았습니다.

 

저는 집중력이 짧아서 10분이 딱 좋더라고요 ^^

매일 들어야지 하면서 귀찮을 때는 하루 10분 강의도

못들을 때가 있어요

 

 

저는 책이 포함되지 않는 패키지를 신청했기 때문에

파일을 프린트 했습니다. 강의에서 배운 예문들을

연습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6개월 넘게 야나두 강의를 들으면서 야나두가

저한테는 정말 잘 맞더라고요.

느낌전달편 시작할때는 같은 강의를 2~3번은

돌려 봤던거 같아요!!

실생활 회화 중심으로 구성된 내용이기 때문에

더 재미있고 알찬 강의였고 직장인인 저에게 

 10분 이라는 짧은 강의 시간도 적절하더라고요.

 

글고 지금 하고 있는 3030english를 하다가

야나두에서 배운 내용이 나오면 그렇게나

기쁘더라고요

 

지금은 야나두를 듣고 있지만 다른 유명한 강의들도

시간되면 들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