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유뷰브로 영어공부하기 Jin & Juice

계속해서 미뤄왔던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야나두를 하루에 한강씩 듣다가 먼가 지루해져서 유튜브로 영어공부를 해보기로 했어요.

평소 종종 보던 Jin & Juice 라는 유튜브 채널로 하기로 했습니다.

흑인 여자와 한국 남자 부부인데 넘나 사랑스럽고 귀여운 커플이에요 ^^

 Jin & Juice 로 정한건 일상적인 어휘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았고 무엇보다 한글자막과 영어자막이 같이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처음 고른건 진과 쥬스의 첫만날 썰입니다. 세로스의 입장에서 이야기 하는 영상이에요,

요런식으로 하루에 노트 두바닥씩 영상을 보면서 따라 적고 다 적은 뒤에는 영어는 가리고 한글을 보고 영어로 말해봅니다.

몰랐던 표현들도 공부하고요 ^^

every other day: 이틀에 한번 or 하루 걸러한번

somehow: 어쩌다가, 웬지,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런 단어는쉬운듯 한데 잘 사용안하고 뉘앙스도 모르고 있었어요)

 

literally: 그야말로, 정확히

That's literally how I feel~ 내가 정확히 그런 (좋은) 기분이었다. 로 해석한듯 한데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

욕심 부리지 않고 꾸준히 일주일에 두세번만 하려고 생각중이에요.

하다보면 실력도 조금씩 늘지 않을까 하면서요 ㅋㅋㅋㅋ

혼자 하면 게을러 지니까 일주일에 한번씩 블로그에 진행사항을 올려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