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마트폰 케이스 아이페이스 iFace First Class


얼마전 스마트폰 케이스를 바꿨답니다. 

여기저기 둘러봐도 LG G2 케이스는 잘 없더라구요 ㅠㅠ


일부러 아이페이스 케이스 찾아다녔는데 

매장을 4군데는 돌아다닌거 같네요 ㅠㅠ


일단 제거 써본거 중에서는 iFace 케이스가 제일 튼튼하고 기능적인 면도 좋은거 같아서 

구매 했답니다. 


그리고 윤디자인에서 나온 케이스더라구요 ㅎㅎ

실제로 사용하는 사용자 입장에서 쓰기 편하게 디자인 하셨더라구요

손잡는 부분이 오목하게 (?) 되어 있어서 손에 딱 감기는 느낌 이랄까요? ㅎㅎ

앞쪽은 실제 액젱보다 더 앞으로 나와 있어서 평평한 바닥에 떨어뜨렸을때 액정에 직접적인 충격이 덜 가도록 되어 있답니다.

저는 대 만족이네요 ㅎㅎ 

iFace First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