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아이허브 거품목욕제 에브리데이 시어 버블바스 레몬 라벤더 풍성한거품!!

최근 날씨가 춥고 발이 너무나도 차갑기에 반식욕을 하기 시작했답니다.

혈액순환에 좋다고 해서 시작했지만 조금더 즐겁게 반신욕을 하고 싶어서 아이허브에서 물건을 질렀습니다.

사실 그동안 입욕제를 넘 사고 싶었는데 국내는 가격대비 비싸서 고민 하다가 추천 받았답니다.

그것은 바로 !! 어린이용 레몬 라벤더 향이 있는 버블바스 ! 바로 거품목욕을 할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택배가 오고 나서 똭 뜯었는데 어마무시하게 큰 용량입니다.

총 용량이 950ml !!!

그런데 제가 산건 코끼리 프린팅이었는데.. 왜 용이 한마리 있는거죠? ㅠ

알고보니 디자인이 리뉴얼 되었나 봐여 아무리 살펴봐도 물건은 제대로 왔거든여 !!

일단 왔으니 신나게 거품목욕 해야겠다 싶어서 뚜껑에 2컵 정도를 부은다음 물을 틀었답니다.

이때 거품이 많이 나게 하려면 물이 나오는곳 쪽에 미리 넣으면 된답니다!

잠깐 !! 다른일 보고 왔더니 이게 무슨 거품 풍년인가 싶더라구요 ㅎㅎ

와... ..... 말을 잊지를 못하겠더라구요

이정도면 그냥 어린이는 파묻힐거 같은 .. !!

살짝 거품을 걷어 봤는데 거품이 바로 꺼지지도 않고 유지가 되더라구요!!

이건 제대로다!! 싶더라구요 ㅋㅋ

향은 말그래도 마음이 안정이 되는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더라구요

머리 아플정도의 향이 아니라서 좋았고, 거품이 풍성해서 좋았어여 ㅎ

저는 20분 ~ 30분 정도 몸을 담구고 있는데도 거품이 안꺼지고 남아 있었어요

정말 티비에서 나오는 거품목욕 제대로 했네요 ㅎ

강추 드립니다!

대신 물 내려도 거품이 남아 있다는건 안 비밀 !

Everyday Shea, 버블 바스, 아기와 그 이상의 어린이 용, 부드러운 제품, 레몬 라벤더, 32 액상 온스 (950ml)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넣으시면 5% 할인 가능 하답니다.

제 추천인 코드는   RSN025  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