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탄 아주 괜찮은 일식집 삿뽀로 디너스페셜 일식코스요리

주말에 귀여운 사촌동생이 와서 이전부터 하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일식집을 가기로 했답니다.

예약 없이 갔기에 자리는 구석진 곳으로 받았지만 벨 누루면 서비스 해주시기 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었던거 같아요

저녁 즈음에 가서 인지 메뉴판이 제가 생각했던 메뉴판( 밖에 걸려 있는 금액)과 많이 다르더군요

디너 스페셜 A는 가격이너무 부담스러워서 C로 결정했습니다.

장어가 들어간 메뉴도 있었는데 가격대가 7만원 대 이기도 하고 제가 장어를 별로 안좋아 해서 어쩔수 없이 걸렀네요

주말정식의 경우 가격은 싸지만 회는 안나온다고 하더군요 ㅠㅠ

이리저리 고민하다가 제일싼 디너스페셜C로 주문했답니다 !

주문하고 나서 일식코스요리 라니 나오기도 전부터 엄청 두근두근 했어요  

자리에 앉으니 정갈하게 놓여있는 수저와 물티슈를 보니 정말 고급식당에 온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제일 처음 나온 죽과 다시마와 마를 갈아 만든.. 기억이 안나요 ㅠㅠ

암튼 오른쪽꺼는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나온 두부샐러드와 제철사시미!!

요 두 메뉴는 무난무난 했어요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회!!!

그리고 초밥 4조각

2명이라서 2개씩 먹으면 되긴 했는데 구성이 쌍으로 나오지 않아서 이부분은 조금 섭섭했네요 .

회는 총 2접시가 나와요 !

요 두번째 회는 약간 주문한 메뉴에 따라서 조금씩 옆에 반찬(?)이 다르게 나가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이날 무화과 조림이 넘 맛있었는데 더 먹고 싶었지만 다른 메뉴를 더 즐기기로 해서 ㅎㅎ

사실 왠지 리필하면 안될거 같은 분위기였거든요 ㅠㅠ

회를다 먹으면 오븐에 구은 조개와 전복이 나오더군요

레몬을 뿌려서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나온 튀김류 와 같이 찍어먹는 소금은 해초소금이라고 하시더군요

중간에 해물탕에 알밥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양갱과 음료 한잔 주셨는데 정말 깔끔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깔끔하고 손님한테 대접하기 좋았어요

위치는 차 가지고 가야지 편한 위치인거 같아요 자체 주차장이 넓어서 시간 상관없이 신나게 먹으면서 즐기다가 왔네요 !

그리고 입구에서 저희는 계단 올라가기 귀찮아서 엘리베이터로 올라갔는데

계단으로 올라가야 정상적으로 안내 받으실수 있어요 .. 계단쪽에 카운터가 있거든요

저는 담에도 중요한 손님이나 대접할 손님이 온다면 한번 더 갈거 같아요 !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잘 즐기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