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서울역 숙대입구 근처 수제햄버거 후암동 슬라이더 버거

서울역 근처에는 생각보다 먹을게 없는거 같아요 ㅠㅠ

그러다 찾은 생긴지 얼마 안된 핫한 햄버거 가계라고 해서 가봤답니다.  !!

이름하여 슬라이더 버거 제가 갔을때는 간판이 고장났는지 일부분이 불이 켜지지 않더라구요 ㅠㅠ 분명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했는데..

거리또한 서울역과 숙대입구 사이여서 차타고 가기도 애매한 위치에 있어요

그리고 주택가 사이에 뜬금없이 있기 때문에 !! 이건 머지? 싶었어여 ㅋㅋ

내부에는 원형 테이블과 밖을 바라보면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 벽을 바라보면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 

3타입이 있긴 한데 저는 벽을 바라보면서 먹었어여 ..

여긴 기계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

아무래도 수제버거다 보니 만드는데 더 집중 하실려고 하신거 같아요 !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수제버거 나왔습니다 !! 두둥 !!

제가 시킨 버거는 "슬라이더베이컨치즈" 랍니다 !

슬라이더 베이컨 치즈버거를 시킨 이유는 슬라이더레드소스가 궁금했기 때문이죠!

그리고 감자! 여긴 통감자여서 먹는 식감이 좋은거 같아요 !

 

일단 슬라이더 레드소스의 맛은 무엇인지 잘 모르겠고 ,

저는 딱히 더 안갈거 같아요 먼가 특별하다는 느낌은 별로 없었거든요 ㅠㅠ

햄버거 가격도 수제버거여서 싼편이 아니어서 같은 가격이면 프렌차이즈의 비싼 햄버거를 먹을거 같네요 ..

궁금하신분은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