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청파동 숙대입구 쭝일아찌5단계 빨강떡볶이 , 청파동 냉면집 이사

얼마전 청파동 골목식당에 나왔던 함흥냉면집을 찾아갔다가 문을 닫은 가계를 보고 조금 놀랐어요

사실 너무 주택가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곳이라 민원이 많이 들어왔나 싶기도 했고  골목식당에 나와서 잘 되서 더 좋은곳으로 갔으니 다행이겠지 싶기도 했어여 

함흥냉면집 이전 위치는 숙대입구역 근처 스테이크 골목쪽으로 갔더라구요 

어쩔수 없이 선택한 건너편에 있는 빨강떡볶이 집을 갔답니다. 

실제 가계명은 "쭝일아찌5단계 빨강떡볶이"로 검색해야지 노출되더라구요 ㅎ 

매장안에 사람들이 다들 한자리씩 차지하고 있어서 여기도 맛집이구나 싶어서 떡볶이와 빨강라면을 하나씩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주문하자 마자 만들어서 나오는 떡볶이와 라면 ! 

저희는 2단계로 주문을 했는데요 여기 중독성이 좀 있더라구요 ㅎㅎ 생각 이상으로 너무 맛있는 떡볶이에 저도 모르게 추가로 밥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여기 공기밥+김은 떡볶이 국물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 정말 강추인데 늦게 가시면 가끔 밥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도 숙대입구라 여대생들을 위해서 저렴한 가격대더라구요 

저녁에 있다보니 포장손님들도 은근 있었어요 가계가 좀 좁아서 .. 불편한 감은 있지만 

맛있어서 벌써 2번이나 방문했네요 2번째 갔을때는 튀김이랑 순대도 같이 시켜먹었는데 여기 순대도 정말 잘 삶으시더라구요 ! 

위에 파도 살짝 뿌려셔 주셨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일단 저는 먹어본 메뉴는 다 맛있었어요 여기도 골목식당에 나왔으면 잘되었을텐데.. 싶었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인거 같더라구요 아마 그래서 안나왔었던거 같아여 ㅎ 

그리고 골목에 있어도 장사가 꽤 잘되더라구요 .. 저도 2번이나 찾아갔을정도니.. ㅋㅋ 

혹시 청파동 옛날 냉면집 찾아가셨다가  저희처럼 떡볶이 먹고 오시는 분들도 간간이 있을거 같아요 

원래는 숙대입구 신내떡 매니아였는데 최근에는 계속 여기만 연속2번갔네요 ㅎ

떡볶이집 위치는 청파동 오복함흥냉면 맞은편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