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시청역 브런치 샐러드셋트 후스카페 ( c.hus )

부산 시청역 근처에 괜찮은 샐러드 집이 있다고 해서 브런치 먹을겸 방문하게 된 카페 입니다 ! 

이름은 c.hus 라는 카페 인데요 

일반적인 카페와 같이 커피와 차 는 기본적으로 있고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메인 메뉴 인거 같습니다. 

저희는 전날 과하게 먹어서 조금 가볍게 한끼 먹자며 브런치 집을 찾다가 가게 되었답니다. 

후스카페 매장은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요 저희는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저희는 셋트로 2개 시켰어요 

콥 샐러드 셋트와 리코타치즈 샐러드 셋트 총 2개를 시켰구요 

셋트에는 기본적으로 음료가 포함인데 둘다 커피를 한잔 마시고 온 상태여서 오렌지 주스를 주문했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나온 커트러리들 !! 

테이블에 꽃까지 있어서 깔끔한 셋팅에 기분이 좋았어요 ㅋ 

드레싱은 따로 없었고 채소에 약간 간이 되어서 나와요 

과하지 않은 간이라서 저한테는 딱 좋았어요 

사진으로 보면 리코타 치즈가 생각보다 작아 보이지만 그렇게 작지많은 않았지만 조금만 더 주셨으면 싶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이집 리코타 치즈가 생각보다 제대로여서 !! 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어여 ㅋㅋ 

그리고 콥샐러드 !! 

사실은 제가 콥샐러드를 또 엄청 좋아 하는데 이집은 또 콥샐러드를 기가 막히게 하더라구요 ! 

아쉽게도 제가 간날은 재료가 많이 떨어져서 ㅠㅠ 일단 되는메뉴로 주문을 했거든요!!

근데 샐러드 2개다 만족했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빵!! 

치아바타빵인데 이빵이 진짜 요물이었어요 

저는 사실 여기 빵만 따로 사고 싶었을 정도였으니 !! 

제가 먹어본 빵 중에서는 정말 상위급이었어요 

리코타 치즈를 발라서 한입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힙니다 ㅎㅎ

혹시 부산시청에 가실일이 있다면 한번 들려 보시는것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