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롯데 백화점 MVG 등급 및 명절선물

2020년 롯데 백화점 MVG ACE(제일 낮은 등급)로 선정되었습니다. 

작년 결혼하면서 롯백에서 가전제품과 예물을 마련했더니 MVG가 되었네요.

아마도? 평생 처음이자 마지막일 수도 있을거 같아요. 

 

아는 동생이 2019년도 MVG였는데 2020년 등록하라고 연락 안왔냐고 물어봐서 

바로 라운지 가서 신청했습니다.

(원래 문자나 우편으로 신청하라고 알려준다던데 앱에서만 MVG로 선정되었다고 떠서 전화로 문의했습니다.)

롯데 백화점 MVG 등급은 아래와 같습니다.(출처: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ACE 등급은 지점을 한군데 지정해야 하기 때문에 집에서 가장 가까운 서면점으로 정했어요!!

ACE 등급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라운지의 경우 등급별로 출입가능한 라운지가 다르더라고요ㅎ (백화점에서도 해당되는 빈부격차 ㅋㅋㅋ)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는 해당지점 발렛파킹, 기념일 선물, 문센 할인 등이 있습니다. 주차 스티커는 분실되면 재발급이 안된다 합니다. 

명절선물도 주는데 요건 가지고 있는 스타멤버쉽 포인트 차감에서 지급이 됩니다. 

신랑이 소시지 받고 싶다고 해서 4번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몇일 뒤 집에 델리미트 세트가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한상자 가득 소시지, 베이컨, 로스트 덕이 들어있네요~ 

당분간 요걸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