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상생활

돌잔치 선물 뽀르띠 돌반지

친구 아기가 돌잔치를 한다고 해서 돌선물로 머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금반지를 해주기러 했어요.

현금도 좋지만 먼가 금을 해주고 싶은 이모 마음~
여유가 된다면 비싼거 해주고 싶은데 요즘 금값도 너무 올랐더라고요 ㅠ

뽀르띠가 아기 돌반지계의 샤넬 이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고 디자인도 예뻐서 망설임 없이 뽀르띠 아기 돌반지로 선택했어요^^

짜잔~ 배송되어온 돌반지 입니다.

남자 아기인데 리본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머 어때요? 예쁘면 땡이죠ㅋㅋㅋ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

요렇게 품질 보증서와 함께 액자까지 배송되어 왔습니다.

11월달 돌잔치인데 마음에 들어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