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 에반 진화 성공 과 2단 초월 성공 !

 

 

저는 거의 한달에 한번 정도 세븐나이츠 캐릭터 초월을 하는거 같네요

일단 에반을 3성부터 열심히 키웠답니다.

사실 5성끼리 합성 시켜서 에반이 나올 확률이 아주 작기 때문에..

진화진화 시켜서 6성 에반을 만들었지요

진화 시킬때 원소들이 정말 필수품인데 저같은 경우 공성전 상점에서 랜덤원소를 구매 했답니다.

물론 원소는 랜덤하게 나오지만 여러번 구매 하면 제가 원하는 원소들이 나온답니다.

 

이제 진화 성공한  에반 !! 초월을 하려니 가격이 만만치 않군요

1단 초월할때보다 가격이 오른듯 합니다.

에반 3단 초월할때는 돈을 두둑히 가지고 있어야 할거 같네요

 

 

일단 모아둔 돈이 여유가 있으니 초월 시도를 했답니다.

당연히 100%의 확률로 성공했답니다 ㅋ

에반 2단 초월이니 렙 34까지 키울수 있군요 기존에 32였으니 2업만 하면 된답니다 ㅎ

 

 

초월 성공 하자 나오는 세나 여신 엘레나님 !!

이전에 세나 에반 1단 초월시에는 이런 메세지가 없었는데 ...

이제는 초월을 하니 토파즈를 주시네요 ..

단 토파즈 지급은 6성 영웅 초월시에만 준다고 명시 되어 있네요...

만약에 2성도 준다고 하면 해피를 엄청나게 초월 했을텐데요 ㅎㅎ

 

이제 토파즈를 받으러 우편함으로 갔더니 2단 초월 성공으로 토파즈 4개를 주시네요!!

그럼 3단 초월 성공시 토파즈 6개를 주나 보네요 ㅎㅎ

 

빨리 남은 에반들  키워서 40 만들어야 겠어요

물론 토파즈도 받으면서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