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 백룡 진화 !!

 

 

세나를 하다보면 정말 가지고 싶은 캐릭터는 잘 안나오네요 ㅎㅎ

백룡 4성 받아서 열심히 키웠답니다.

당연히 진화 하는데는 공격형 진화원소인 불의원소가 필요한데..

공성상점에서 원소 대량 구매로 겨우겨우 나왔답니다.

공성상점의 경우 싸게 구매 하려고 하다보니 랜덤구매를 해서 지금 지원형 원소들이 엄청나게 넘쳐나고 잇답니다.

그런데 꼭 필요한 지원형 캐릭은 안나오네요 ㅠㅠ

 

 

어찌되었든 백룡 진화 성공했답니다.

 

성공하자마자 +5강 까지 한번에 쑤욱~ 진행했지요 ㅎㅎ

백룡이 생기고 나서 부터 결투장 승률이 엄청 올랐네요

빨리 다른 백룡도 나와서 초월 시키고 싶네요..

그렇지만 항상 내가 원하는 캐릭은 안나온다는거 !!

제 주변에는 공성전 보상 S상자 열어서 세나를 벌써 2녀석이나 얻었던데

저는 계속 돈 아니면 보석이네요 .. 머.. 보석도 나쁘진 않아여 ! 보석덕분에 에반 코스튬을 구매했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