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이태원 뉴에라 랜덤박스

 

이번 여름 이태원에 놀러갔다가 뉴에라 매장에 방문 했어요 !

이태원 뉴에라에서 1주년 기념 랜덤 박스 이벤트를 하길래 고민고민 끝에 하나를 선택 했답니다.

크게 스냅백과 일반 모자가 있는 박스 중에 선택을 하면 되는데,  

랜덤 박스에는 무조건 모자가 1개 이상 들어 있고, 옷이나 모자 캐리어 등등.. 의 랜덤한 물건들이 있다고 하더군요

머가 나올지는 모르지만 랜덤박스 가격보다 무조건 더 비싼게 들어 있다고 하더군요

제발.. 마음에 드는게 나오길 바라면서 모자 크기가 조절이 가능한 스냅백이 있는 박스로 선택을 했답니다.

 

개봉전 ! ! 두둥 !!

 

열어보니 !! 헉!!!!!!!

모자가 4개가 들어 있네요 !!!

앗싸 !! 완전 대박 !!

 

 

 

 

 

 

사실 개인적으로 가지고 싶었던건 모자 캐리어 이긴 한데 아마 비싸서 정말 극악의 확률로 들어 있겠죠? ㅠㅠ

그치만 모자 4개는 완전 득템했어요!

이리저리 인터넷 뒤져서 가격 알아봤더니 모자 가격 합치면 대략 20만원 정도 되더라구요 +ㅁ+)

내년 여름에 또 이벤트 하면 바로 지르러 갈거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