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미미박스 아임뉴박스2 드디어 배송 받다 !!

기다리다 보니 택배가 왔답니다. ㅎㅎㅎ 미미박스 로고가 살짝 바꼈네요 이전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답니다.

8월 27일 미미박스에서 아임뉴박스2 가 공개되었죠..

사이트에서는 사람들의 원성이 가득가득 했지만.. 어쩌겠어요.. 이미 질렀는데 !! 이쁜 색상이 가득하길 바라면서 비닐 포장을 뜯었답니다.

박스에는 I'M MEME 라고 적혀 있네요 ! 너 그렇게 안적혀 있어도 미미박스인거 알거든 ?!! 그치만 택배 대신 받아 주시는분은 저를 이상하게 보시더라구요 다큰 사람이 미미인형 놀이 하시는걸로 착각 하시나 봐요 ㅋㅋ

 

 

박스를 오픈했더니 아임뉴박스에 공개 되었던 상품 그대로 왔네요 ㅎㅎ

거기에 아임럭키 쿠폰도 같이 왔답니다.

 

 

 

 

받은후 전체 샷 !!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쉐도우가 굉장히 맘에 드네요 ㅎ

쉐도우는 미미박스에 아직 올라오지 않은 따끈한 신상이네요 ㅎㅎ

제가 받은 컬러는 "빈티지로즈", "스파클링 헤이즐" 이랍니다.

빈티지 로즈는 베이스로 써도 무난한 컬러 라면 스파클링 헤이즐은 펄이 핑크 컬러랍니다.

발색도 상당히 맘에 드네요 ㅎㅎ  거기에 박색이 오래 유지 된답니다. 컬러가 엄청 이뻐서 자주 쓰게 될거 같아요 ㅎㅎ

 

저한테 온 립스틱은 엔젤링 ~

이름만 들어도 사랑스러운 컬러 랍니다.

발색은 꽤 나쁘진 않은데 사이트에 있는 만큼 광택은 안난답니다 ㅎㅎ

지속력도 꽤 괜찮은편이네요

아래 사진은 미미박스 사이트에 있는 발색 샷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