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티레벨 크루져보드 캐리어 T-level 크루져보드 가방

 

2주전에 샀던 크루져보드 가방이랍니다.

생각보다 크루져보드가 무거워서 가방을 하나 구매했답니다.

저 크루져보드는 페니미니보드 랍니다 >_<

아 볼수록 이쁜 보라색 컬러에 핑크 휠 !! 거기에 검정색 트럭까지 정말 이쁜거 같아요 >_<

일단 받자마자 보드에 장착해 봤답니다.

 

22인치인데도 가방이 워낙 작기 때문에 저런 스타일이 되네요 ㅎㅎ

 

 

티레벨가방을 파는 웨어하우스에 가면 캐리어를 끼운채로 보드를 타는 사진이 있답니다.

 

근데 그런 정말 위험한 행동이라는거 !!

보드를 잘타는 사람일수록 그립테입을 부터 까끌한 질갑을 즐긴다는거 !!

그리고 미끄러 지면 크게 다칠수도 있어서 사진에 있다고 절~~대로 따로 하면 안된답니다.

어쨌던 생각보다 들어보니 괜찮네요..

근데 한쪽으로만 매다 보니깐 오래 들고 다니니 어깨가 아프네요 ㅠㅠ

그래도 손이 자유로워 져서 저는 그걸로 만족중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