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 세인 레아를 이용한 궁극강화

 

최근 세나 업데이트 항목중 월간 퀘스트에 궁극의형상 레아가 추가 되었답니다.

열심히 퀘스트를 수행한 결과 레아를 받았답니다. >_<

세나의 레아는  궁극강화시에 재료로 이용할수가 있답니다.

일단 급하게 15만원을 모아서 저의 레아는 세인과 함께 하기로 했답니다.

이왕 코스튬 입어서 이뻐진 세인 레아와 함께해서 더 강해지길 !!

 

 

강화시작 버튼을 누루면 장비 슬롯을 선택하게 하네요

저는 세인을 레이드용으로 쓰고 있어서 무기 슬롯을 열어서 데미지를 더 낼려고 한답니다.

그래서 당연히 무기를 선택을 했지요 ㅎ

 

 

선택하면 다시 한번더 물어보네요 !!

한번 할때 드는 비용이 많으니 여러번 물어보는군요 ㅎㅎ

 

그리고 !! 드디어 세인 궁극강화 성공 !!

 

 이제 장비 슬롯이 하나가 더 개방되어서 하나더 착용 하면 되네요 ㅎㅎ

 

 

장비 착용시 두번째 슬롯을 선택해서 착용할수가 없어서 처음에 헤매다가 일단 착용 버튼을 클릭해 보자!! 라고 했더니

착용시 어디에 장착할것인지 여부를 확인해 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