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11월에 내리는 첫눈에 천안 폭설 천안날씨 장난 아니네요.

 

아침에 출근하는데 천안에 있는 남친으로 부터 받은 사진이에요..

 

어제 서울에도 첫눈이 왔어요 

 

서울은 눈이 쪼금 오다 말아서 그냥 다른곳도 그런가 보다 했는데 천안은 눈이 완전 펑펑 왔나 보더라구요 ㄷㄷㄷ

 

그냥 말그대로 폭설이네요 사진 받아서 보기만 해도 춥네요.

 

11월에 내리는 첫눈에 천안은 이미 폭설 천안날씨 장난 아니네요

 

11월에 이렇게 폭설이 내린건 처음보네요 ㅎㅎ (사실 지방사람이라 ㅋ )

 

그래도 천안 첫눈 사진이니깐 간직하고 싶어서 올려요 ㅎ

 

 

 

눈 떨어지는게 보이는 사진인데..

 

눈 조각이 엄청엄청 크게 떨어지네요 ㅎㅎ 

 

네이버 날씨에 천안날씨 검색해 보니 오늘계속 눈온다고 되어 있는데.. 다들 안전운전 하셔용 ~

 

제 남친은 벌써 첫눈오는날 접촉사고 났다고 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