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천안아산 지중해마을 맛집 밥집 신진성 아구찜해물찜 아산탕정점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 와중에 천안아산에 최근들어 유명해진 지중해 마을에 갔다왔답니다.

 

조금 돌아다니다가 배도 고프고 날씨도 추워서 머 먹을까 하다가 해물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 해물찜을 먹으러 갔답니다.

 

천안아산 지중해마을은 유럽풍의 건물들이 아주 인상적이기도 하고 마치 정말 외국에 와있는 느낌이 들어

날씨 좋은날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즐기면서 여유를 부리고 싶은곳이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대부분 건물 1층이 식당 혹은 카페 로 되어 있어서 여유 부리기에 최적화 되어 있는 동네 같네요 ㅎ

 

어찌되었든 여기까지 와서 브런치나, 커피가 아닌 해물찜을 먹었답니다 ㅎㅎ  

 

아산탕정점 이라고 적혀 있는거 보니 체인점인가.. ? 하면서 들어갔답니다.

 

 

 

 

저희가 들어갔을때는 냉면 드시는 분들이 꽤 있었답니다.

 

그렇지만 전문점 음식인 해물찜을 먹기로 했죠 ㅎㅎ

 

신진성 해물찜 가격은 32000원 (2인~3인분 ), 42000원 (3인~4인분) .. 냉면은 7천원대 나쁘지 않은 가격 같다고 생각하며

 

해물찜 중자 (2~3인분)을 시키고 기다렸답니다.

 

조리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긴 해요 ㅎㅎ

 

 

 

 

주문할때 단계별로 매운맛을 선택할수 있는데 저희는 중간맛 (살짝 매콤한맛)을 선택했답니다.

 

 

단계별 매운맛은

1단계 : 착하고 조신한 순한맛, 2단계 : 맛있게 매콤한 중간맛, 3단계 : 신진성 전통의 매운맛, 4~7단계 : 다음날 배아픈(?) 매니아맛

이렇게 있네요 ㅎ

착하고 조신한 순한맛이 ㅋㅋ 맛 표현이 좀 신선했어요 ㅋㅋ

 

 

한참을 기다린후 나온 해물찜 ..!!!

오징어, 쭈꾸미, 낙지, 아구, 게, 미더덕,  조개, 등등 .. 기타등등 엄청 많은 해물이 들어있네요..

거기에다 양이 어마무시 해요..

 

이게 어떻게 2~3인분인가요 ㅠㅠ

아무리 봐도 3~4인분인데 !!

 

 

 

 

 

 

맛은.. 살짝 매콤해요 ㅎㅎ

 

중간맛인데도 불구하고 매운거 즐기시는분한테 살짝 매콤한맛이고, 매운거 못드시는 분한테는 엄청 매울거 같긴 해요

 

이거 엄청 많다고 해놓고 저희.. 이거 2명이서 거의다 먹었어요.. ㅋㅋㅋ

 

거기에 밥까지 한그릇 시켜서 추가로 먹었죠.. ㄷㄷ

 

근데.. 아무래도 바닷가 앞에 있는 해산물집이 아니다 보니 그렇게 해산물들이 아~주 싱싱한 편은 아니랍니다.

저는 바닷가 살던 사람이라 아무래도 해산물 신선함은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지만, 양념은 맛있더라구요 냠냠 ~~

그렇다고 해산물에서 냄새 나거나 그런건 아니었어요..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이정도면 지중해마을 맛집중 하나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천안아산 지중해마을 맛집 밥집 신진성 아구찜해물찜 아산탕정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