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성동 코엑스 맛집 자연은 맛있다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 & 소고기 구이와 곤드레 나물밥

 

 

오랜만에 만난 동생과 삼성동 코엑스에서 밥을 먹기로 했답니다.

 

이번에는 항상 점심때 가면 줄서서 먹는 "자연은 맛있다" 로 가기로 했죠 ㅎㅎ

 

 

삼성동 코엑스 맛집 자연은 맛있다에서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 & 소고기 구이와 곤드레 나물밥 을 시켰답니다.

 

사실 처음 가보는곳이라 메뉴판에서 BEST로 적혀 있는 메뉴2개를 주문했답니다.

 

비빔면 시리즈 중에서 "견과류 듬뿍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 은 사람들이 많이 시켜 먹기도 하고,  메뉴판에 BEST라고 되어 있어서 시켰답니다.

 

견과류 듬뿍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 가격은 13,000원

 

 

상큼한 흑임자 특제 드레싱에 흑임자 태면, 3가지 견과류와 6가지 채소가 어우러진 샐러드 비빔면이라고 하네요. ㅎ

 

비주얼은 .. 좋습니다 ㅎㅎ

 

그런데.. 맛도 좋습니다 ㅠㅠ 면도 흑임자 면이고, 직접 자연은 맛있다 매장에서 만든건지 탱탱하더라구요 ㅎㅎ

 

먹고 나서 나중에 또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최근에 먹은 면 요리 중에서는 최고 였던거 같아요!!

 

Noodle Salad with Mixed Nuts

 

 

 

두번째로 시킨 메뉴는 덮밥류 중에 "소고기 구이와 곤드레 나물밥" 이랍니다.

가격은 9,500원 이랍니다.

 

생강즙 소고기 구이, 국내산 곤드레, 버섯구이, 재척채소가 어우러진 자연이 선사한... 덮밥 ㅎㅎ

 

김과 함께 양념장이 같이 나온답니다.

 

맛은 soso ~~!! 나쁘진 않지만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이 너무 맛있어서 얘는 2위 !!

 

Grill Beef with Thistle Seasoned Healthy Rice

 

 

반찬은 크게 단무지와 김치 2개가 나온답니다.

 

굳이 많은 반찬이 필요 없어요.. 그냥 나온대로만 해도 충분히 괜찮거든요!!

 

 

 

글 적다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ㅎ

 

다른 테이블에 나오는 음식들도 대충 둘러보니 대부분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옵니다.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여자들끼리 기분 내러 가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인거 같네요 !!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