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12월 비욘드 멤버쉽데이 이벤트 최대 50% 세일

 

 

예전에는 비욘드가 할인을 별로 안했는데

 

최근 들어 뷰티 제품이 많이 출시 되어서 그런지 멤머십데이 할인을 많이 하네요.

 

저야 기존에 비욘드 제품을 써서 이럴때 상품 미리 구매해놓고 오랜기간 동안 사용하긴 한답니다.

 

 

 

 

 

이번 멤버십데이 할인은 12월 3일 부터 6일까지 4일간이네요

 

현재 여기 주변에는 비욘드 매장이 없어서 삼성동 가서 구매 해야 될거 같긴 해요 ㅎㅎ

 

제가 주로 쓰는 비욘드 제품은 헤어 제품이랍니다.

 

보통 최대 50% 할인을 해도 헤어 제품은 보통 20~30% 정도만 할인해서 ㅡㅜ 씁쓸하긴 해요

 

비욘드 제품은 향도 좋지만 확실히 천연성분이 저한테 맞나 보더라구여

 

제가 쓰는건 딥클린 스캘프 클리닉 샴푸 ( Beyond deep clean scalp clinic shampoo  ) 랍니다.

 

비욘드 딥클린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비듬전용 샴푸에요

 

제가 비듬이 좀 있어서 ㅠㅠ 다른제품도 많이 써봤는데 비욘드꺼가 제일 좋더라구여


다른 샴푸들은 두피가 계속 간지러워서 오래 못쓰게 되더라구요

 

사실 다른 제품이 비해서 용량대비 싸지는 않지만 이럴때 사면 괜찮은 가격에 사더라구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