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스킨푸드 12월 멤버십데이 전품목 30~15% 할인 제외상품 및 주의사항!!

 

 

 

다가오는 12월 !!

 

 

스킨푸드 12월 멤버십데이 전품목 30~15% 할인 이벤트를 한답니다.

 

할인 기간은 2015년 12월 10일 ~12일까지 딱 3일간만 진행을 하네요!!

 

 

 

 

 

이벤트 내용을 보아 하니 회원 등급별로 할인율이 달라요 !!!

 

거기에 전품목 할인이 아니라 할인 제외 상품도 있네요 !!

 

회원 등급별 할인율은 S클래스, VVIP 는 30%, VIP는 25%, 일반(신규포함) 15% 네요..

 

스킨푸드는 신규 가입후 5만원 이상만 사면 바로 VIP 등급이 된다는점 !!

 

그리고 할인 제외 품목은 스누피 콜라보레인션 (18종), 로열허니프로폴리스 에센스 및 장벽크림 기획셋트 , 비어원샷 3종 스페셜 세트, 블락슈가포맨스페셜세트, 프로폴리스세럼인파운데이션, 화장소품, 네일 소품 등이 있네요.

 

* 로열허니프로폴리스 에센스  단품은 할인이 된답니다. 단, 로열허니프로폴리스 에센스 기획상품만 할인이 안되네요 ㅎㅎ

어제 가서 물어보고 로열허니프로폴리스 에센스 질렀지용 ~ ㅎ

 

안드래도 로열허니프로폴리스 장벽크림 기획셋트 구매시 로열허니프로폴리스 장벽크림은 할인 안들어 간다고 하시더니 정말로 할인 안되네요 ㅎㅎ

 

이번 할인 주의사항은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이 되네요.

멤버쉽 데이 할인 한도는 주문금액 기준으로 S클래스 50만원, VVIP 30만원, VIP 20만원, 일반 15만원 까지 랍니다 !

할인한도 초과시 멤버쉽데이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과 오프라인 행사 내용이 다를수도 있으니 구매시 꼭 매장 직원에게 물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

 

저는 VVIP  회원님계정으로 몰아서 살랬는데 적당히 사야 할거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