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데이트 하기 좋은 레스토랑 마노디 셰프 12월 한우 스테이크 이벤트 쿠폰

 

 

데이트 할때 기분내기 좋은 레스토랑중 하나인 마노디 셰프에서 송년 이벤트를 하네요

 

송년 이벤트 마노디셰프 12월 한우 스테이크 이벤트 "TOP MENU FREE"

 

이벤트 상세 내용은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또는 한우 꽃등심 스테이크 주문시 "TOP메뉴 1개 + 돌체 바게트 1개"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아시다 시피 쿠폰이 있어야 겠죠? ㅎ

쿠폰은 스마트폰에 저장하여 주문전에 제시 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이벤트 매장은 마노디셰프 전매장에서 이용 가능해요

 

마노디 셰프 매장은 강남점/ 삼성점 / 명동점 /인천점 / 롯데몰 수원점  총 5곳이랍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5년 12월 15일 까지 랍니다.

 

 

이벤트로 무료 제공되는 TOP MENU 는

" 그릴드치킨&시저샐러드 / 이탈리안 가든 샐러드 / 머쉬룸 샐러드 / 봉골레 파스타 / 할라피뇨 알리올리오 파스타/ 아라비아타 파스타 / 고르곤 졸라 피자 / 에이드 2잔 (오렌지, 레몬) " 중에 하나랍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 하는 할라피뇨 파스타도 포함이네요 ㅎㅎ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New York Strip Steak) 가격은 39,900원 (200g)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는 그릴의 깊은 향과 고소한 풍미, 풍부한 육즙을 모두 맛볼수 있는 스테이크 라네요.

 

한우 꽃등심 스테이크(Rib Eye Steak) 가격은 49,900(200g)

풍부한 마블링으로 육질이 부드럽고 연하여, 진한 육즙으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 이라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유가 되면 꽃등심 스테이크로 먹고 싶긴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