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식후 저렴한 가격 디저트 미니스톱 점보사이즈 소프트 아이스크림 & 팜온더로드 크랜베리 초코볼


요즘 디저트 가격이 하늘을 찌른다고들 하죠 ㅠㅠ


정말 데이트 할때 느끼는건데 너무 비싸요!! 특히 커피숍은 분위기는 좋은데 왠지 돈 아까운 느낌이 강하고, 디저트 가계나 브런치가계는 당연히 분위기는 좋지만 가격이 너무 비싼거 같고.. 


요즘 자금사정도 안좋은데 비싼 커피나 디저트는 너무 사치인거 같아 어떤게 좋을까 하다.. 미니스톱에 잠깐 들렸답니다. 


저희는 아이스크림 혹은 빙수를 자주 디저트로 먹긴 하는데 미니스톱에 아이스크림이 갑자기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찬바람 부는데 왠 아이스크림이냐 싶지만 원래 아이스크림은 찬바람 불때 먹어야 제맛이죠!! 


저는 초코와 밀크 믹스로, 남친은 밀크만 으로 해서 2개 구매 했답니다.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작은 컵 부터 과자컵, 조금 큰 사이즈의 컵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즐길수도 있답니다. 


미니컵 가격은 600원 , 아이스크림 콘 1,000원, 점보컵은 1,500원이랍니다. 

 미니스톱 소프트크림은 미니스톱의 대표 디저트 상품으로 원유 함량이 50% 이상이며 유지방함량이 높다고 합니다. 

싶고 진한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1000원의 행복 소프트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현재는 밀크맛을 기본으로 초코, 체리, 망고 등 날씨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플레이버를 제공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 소프트 아이스커피, 소프트 카라멜팝콘 등 소프트크림과 다른 식음료를 콜라보한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고 합니다. 


체리맛은 여름에 한시적으로 판매 했던 제품이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초코도 좋지만 밀크도 좋답니다. 





미니스톱 점보사이즈 소프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초코와 밀크맛 과 밀크맛!! 


가격대비 맛은 최고등급인거 같아요 ㅎㅎ 이거 하나면 다른 브랜드 밀크 아이스크림 생각이 안나요 ㅎㅎ 


사실 초코아이스크림은 고디바 아이스크림 과 비슷향 초코향이 많이 나서 고디바 초코 아이스크림생각날때 한번씩 대용으로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같이산 팜온더로드 초콜렛 


전에 여수 갈때 사먹었는데 맛있어서 구매해봤답니다. 

전에 먹은건 블루베리 초코볼 이었는데 이번엔 크랜베리 초코볼로 사봤답니다. 

이 초콜렛은 원물이 통채로 하나씩 초코볼에 들어 있어서 초콜렛이 둥글둥글하게 생겼답니다. 





초콜렛을 뜯으니 동글동굴한 초콜렛이 들어 있네요 ㅎㅎ


1회 제공량 30g 175칼로리 랍니다. 


이 초콜렛은 먹을때 입안에 살짝 음미 하면서 먹으면 과일향을 같이 느낄수가 있더라구요 ㅎㅎ




왠지 저렴하게 식후 디저트 먹으려다 어마어마하게 사서 먹은거 같긴 하네요 ㅎㅎ


하지만 맛은 있다는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