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천안 서북구 유명한 짬뽕집 홍굴이해물짬뽕 + 고르곤졸라 피자

천안에서 유명한 짬뽕집 홍굴이해몰짬뽕 +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다고 해서 갔다왔답니다 !


천안에 맛있는 해물짬뽕집이라고 해서 신나게 갔더니.. 이미 마지막 오더가 끝났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저녁 8시 10분쯤 갔었는데 어쩔수 없이 다음날 다시 도전 하기로 했답니다. 


사장님 ( ? ) 꼐서 죄송하다며 다음번에 오면 잘해주겠다고 초대권 하나 주셨어요


초대권은 홍굴이 해물짬뽕집 군만두 서비스 초대권이네요 ㅎㅎ 


저는 잘 몰랐는데 벌써 오픈한지 8년이나 된 어마어마한 집이더군요 



다음날 낮에 다시 가서 당당하게 홍굴이해물짬뽕 2개를 주문했답니다. 


수저 놓는 종이에 보니 천안에서 가장 유명한 짬뽕집 홍굴이해물짬뽕 이라고 적혀 있네요 ㅎㅎ


2인이상 주문시 고르곤졸라피자가 공짜라고 적혀 있네요 


저희는 2인 주문했으니 당연히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오겠죠? ㅎㅎ 

두근두근 기다리던 시간은 금방 지나가고 기다리던 음식들이 나왔답니다 !! 



주문한 홍굴이짬뽕이랍니다. 


홍합이 가아득~!!! 그릇을 덮고 있네요 

위에 부추로 향이 더 향긋하네요 



홍굴이 짬뽕 2인이상 주문시 나오는 고르곤졸라 피자 랍니다. 


이 피자... 상당히 맛있어요 ㅠㅠ

저는 평소에 피자 잘 안먹는데 여기 피자는 느끼하지 않고 치즈가 적당히 들어 있어서 제 입맛에도 딱이더라구요


특히나 빵이 두껍지 않아서 .. 피자 느낌은 조금 적어요


저는 이런 씬 피자를 좋아라 해서 이전에 또띠아랑 고르곤졸라 치즈를 코스트코에서 사서 집에서 해먹은적이 있답니다. 


그런데 집에서 할때는 고르곤졸라 치즈만 넣었더니 짜기만 하고 맛이 없더라구요 ㅠㅠ 


나중에 알게 된건데 고르곤졸라피자 만들때 고르곤졸라 치즈는 향을 내기 위해서 넣는거고 다른 치즈랑 썪어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무식하게 저처럼 많이 넣지 않는다고 하네요 ㅋㅋ 




밥도 기본으로 조금 나온답니다. 

저는 고르곤졸라 피자 +홍굴이짬뽕 + 군만두 까지 먹어서 .. 배불러서 밥은 못먹었어여 ㅎㅎ



먹다보니 군만두 사진은 없네요 ㅎㅎ

군만두는 먹다보니 나와서 .. 사실 먹을때는 먹는데 집중을 해야 하기에 ㅋㅋ 


다 먹고 나서.. 느낀점은.. 해물짬뽕은 나쁘지 않은 매콤한 맛이었고, 고르곤졸라피자가 너무 맛있었어여 ㅋㅋ 


홍굴이 해물짬뽕 가격은 7천원이랍니다. 


2인분이니깐 14000원에 피자까지 나오니깐 엄청 인심이 좋은거 같네요 ㅎㅎ


점점 날씨가 추워지니깐 요즘 자꾸 생각나서 또 먹으러 가자고 조르고 있답니다. ㅎㅎ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2공단1로 16 홍굴해물짬뽕

영업시간 : 09:00 ~ 2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