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춘천 송어회 무한리필 맛집 황금수산닭갈비 & 송어매운탕

춘천 하면 닭갈비지만 송어회 파는집이 은근 많더라구요

 

원래 회를 좋아 했지만 송어회 무한리필집이 있다는 말에 당장 달려갔답니다.

간판에 황금수산 닭갈비라고 적혀 있어서 잘못 찾아온줄 알았는데 송어회 무한리필집도 같이 하는 집이더라구요 ㅎㅎ

 

1인분이 13,000원에 무한리필이지만 !! 2인분 주문시 1번만 리필이 가능해요 ㅠㅠ 

그냥 주문하면 송어회 1kg에 25000원(2인분양)에 먹을수 있긴 해요 2명이서 오신 분들은 1kg 로 주문해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저희는 4명이서 갔기에 그냥 맘 편하게 무한리필로 먹었답니다.

무한 리필로 주문하니 매운탕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매운탕 주문하면 그 다음부터 송어회가 리필이 안되니 먹을만큼 먹은 다음에 주문하라고 하시네요

 

 

 

주문하자 마자 나온 야채

 

 

 

1인당 1그릇씩 나온답니다.

 

여기에 콩가루와 초장을 뿌려서 송어회와 같이 먹으면 송어회사 술술 넘어 간답니다.

대신 야채랑 같이 먹으니 배가 빨리 불러올거 같아서 야채는 조금만 먹었답니다 ㅋ

 

 

기다리다 보니 나온 송어회 !!

무한리필이라 이쁘게 담겨서 나오진 않네요

일반 kg 단위로 송어회 주문시 가지런히 이쁘게 담아 주신답니다. ㅠㅠ

몇번 리필해서 드실거면 kg 단위로 먹는게 더 비싸답니다 ㅎㅎ

 

 

 

기본 반찬들 !!

 

갈은 마늘이 나왔길래 쌈장 + 참기름 +마늘 장을 만들어서 찍어먹었답니다.

 

은근히 쌈장에도 송어회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처음 숭어회주문할때는 주문 받으시는 분이 빨리 오시는데 

본격적으로 음식이 나오고 나서 리필때 부터는 아~~주 천천히 리필해주신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릇들고 주방앞에 까지 가서 리필해달라고 했어요 ㅠㅠ

 

신나게 4번 정도 리필해서 먹은다음 5천원짜리 매운탕 까지 추가로 해서 먹었답니다.

 

5천원 짜리치고는 양도 꽤 괜찮더라구요 ㅎ

 

매운탕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그만.. 매운탕은 사진이 없네요 ㅎㅎ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샘물단지길 22 한림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