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lgd 장경환 사진과 사주 분석,Marin

LGD게이밍 선수가 된 장경환 선수의 사진입니다 ^^

요건 SKT T1선수로 2015롤드컵에 출전하기 위해 인천 공항에서 출국하기 전 인터뷰 스샷 한거랍니다

여러 인터뷰와 사진들 중 젤 좋아해요  (영상 밝기도 표정도 목소리도 good~ good~)

손 흔들고 인사하기~

무슨말 할지 고민 중일때의 스샷~ ㅋㅋ

본인 스스로 쑥쓰러워 웃음을 터뜨리는 마린 선수(귀욤 귀욤)

약간 멍~한 모습일 때 스샷 했네요

 

 

무튼 이제 장경환 선수의 사주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은 전문가가 아니므로 내 맘데로 풀이 ㅋㅋㅋㅋ)

시간은 임의로 넣었기 때문에 고려하지 말아주세요 ㅎㅎ

프로필상 1991년 2월 12일 이라고 되어있었어요...양력인지 음력인지 확실지 않으나 대부분 양력 생일을 많이 사용한다는 것과 양력, 음력 둘다 넣었을 때 양력생일이 장경환 선수의 상황과 흡사하다고 생각했어요(음력이면 ㅠ 쩔수 없고요)

우선 계수일주인데 경금과 신금이 있어서 인물이 출중하다는 걸 고려했고요, 현재 대운과 내년 세운에서 역마살이 3개가 모여지는 것이 이번 중국으로의 이적과 맞아떨어지는 거 같더라고요(寅,申,亥)....운으로 봤을 땐 23살때인 2013년도에도 외국으로 나갈 운이나 이적이나 변동운이 있었겠네요(이때는 제가 롤을 하지 않던해라 잘 모르겠음으로 패쓰 ㅋㅋㅋ)

사주상으로 봤을 때 장경환 선수는 겉으로 보이기엔 자신감 넘치고 자존감도 높고 자기 관리도 철저하지만 내면적으로는 고민을 많이 하고 스스로 엄격하고 변화도 많은 거 같아 보여요(편관의 영향으로)....그리고 장경환 선수 사주를 보고 생각한게 "인기는 많을 수 있느나 의외로 여자는 많지 않을거 같다" 였거든요...(아래 포스팅에서 김정균 코치가 여자에 빠질거 같지도 않고 어쩌구~ 하는건 사주 보고나서 나중에 봤음) 왜냐하면 남자사주에 재성(정재,편재)을 여자로 보는데 마린 선수는 재성이 없거든요(시주에는 있을수도 있음) 

그리고 또 특징적인게 사주에 화개에 해당하는 축,미(丑,未)가 두개나 있는데 이런 경우는 능력이 뛰어나고 재능과 소질이 있으나 약간 고독할 수 있다는 걸 의미하기도 해요....(하지만 화개살이 있는 사람은 인기가 많은 경우가 많은 듯;;)

이런 재능과 소질을 살려 선수 말고도 감독이나 코치로써의 역할도 잘할거 같아요(선수로써의 게임 실력과 게임 전체의 흐름을 읽어서 진행하는 눈은 다르기 때문에...또 장경환 선수는 팀의 맏형으로써 게임 진행 시 오더 역할을 했었다고 하더라고요)

요약하자면 자존감과 자신감이 많아보이지만 신중한 성격이며 재능과 소질이 많아 인기는 많을 수 있으나 생각보다 여자에 집착하거나 여자가 많지는 않은...그런게 되려나요 ㅎㅎ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vg이지훈과 사주풀이  (0) 2015.12.20
롤)vg이지훈,easyhoon  (0) 2015.12.20
롤)lgd 장경환, 마린  (0) 2015.12.19
세븐나이츠 길드전 사전 예약 이벤트  (0) 2014.12.24
세븐나이츠 세인 피나 초월  (1) 2014.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