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장경환 선수가 생활하는 LGD숙소

LGD트위터에 숙소 사진도 올려져 있길레 퍼왔습니다.

마린 선수가 여기서 생활을 하는거네요 ㅎㅎ

먼가 유럽풍 같아요~ 천장의 샹들리에 예쁘고요~~

 새로운 숙소 사진이라고 올려져 있는걸 보니 LGD에서 얼마전 새로 마련을 했나봐요....

천장 높이 보세요~ 럭셔리해 보이네요

 LGD gaming이라는 플랭이 멋있게 걸려져 있네요 ^^

 

여기는 밥 먹는 식당인가 봐요~ 둥글게 앉아서 같이 먹는가 봐요

저 식탁은 회전되는 중국식 식탁?

 

여기는 잠자는 방이네요~ 거실이나 연습실에 비해 모던한 느낌이네요

 

그리고 올려져 있는 무지 무지 예쁜 고양이 사진  하악~ 하악~ (이때까지 본 냐옹이 중에 젤 귀여운듯)

아마 LGD숙소에서 키우는 고양인 듯 해요....(나도 LGD숙소의 냐옹이고 싶다아 ㅠ)

얼마전 인터뷰에서 이적에 대한 인터뷰 할때 고양이 이야기 하더라고요

그 때 그 인터뷰  

 

이적에 대한 이유 등등 물어보고 맨 마직막에 리포터가

"LGD house has a lot of cat, do u like cat? " 이라고 물으심(윗 사진)

장경환 선수 작은 목소리로 "Yes, I like cat" 이라고 웃으며 말함(아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