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년 필리핀 마닐라&민도르

필리핀 항공 안전

2월 달에 필리핀 여행을 위해 비행기 티켓을 예약 했어요

항공사는 필리핀 항공을 이용하기러 했답니다.....부산에서 가는건 필리핀 항공이 제일 많더라고요....

저는 작년 이맘때쯤 보라카이를 갈때도 필리핀 항공을 이용했었는데요.......저가 항공사는 웬지 안전 때문에 걱정이 되더라고요;;;;

 

근데 티켓 예매하려고 검색해보니 부산 출발은 필리핀 항공이 젤 많고 가격도 아시아나랑 별로 차이가 없었어요 (가격차가 없다는건 그 정도로 자신있다는 거겠지? 라고 생각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필리핀 항공 안전"에 대해

필리핀 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IOSA 인증을 받은 안전한 항공사이다. 첫 취항 이후 7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국제선 구간에서 단 한 차례의 사고도 없었다.  (네이버 백과사전 펌)

게다가 얼마전에 기사도 났더라고요

아시아 최초의 항공사인 필리핀항공은 설립 이래 75년간 국제선 무사고 경력으로 승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한국운항 전 노선에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한다. (노컷 뉴스 펌)    http://www.nocutnews.co.kr/news/4424606

그리고 언제가 읽은건데 필리핀은 섬들이 많아서 이동할 시 항공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항공이 발달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필리핀 항공에 대한 걱정보다는 필리핀에 도착해서의 안전을 걱정해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

아래는 보라카이 갔을때 필리핀 항공 기내 사진과 기내식이에요~

 

김치가 제공되어 좋았던 필리핀 항공 기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