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년 필리핀 마닐라&민도르

마닐라 몰오브아시아 바이킹스 뷔페 예약하기!

마닐라에는 아주 유명한 뷔페가 하나 있다고 하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바이킹스 랍니다 ㅎㅎ

몰오브아시아 바이킹스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기 시간이 아주 길다고 하네요 ! 특히나 몰오브아시아에 있는 바이킹스는 한국에 있는 어떤 뷔페보다 좋다고 해서 가보고 싶기도 해서 한국에서 예약을 시도 했답니다.

의외로 바이킹스 예약은 쉬워요! 페이스북에 가면 한글로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페이스북에서 검색시 : Vikings: Luxury-Buffet Restaurant 라고 하시면 된답니다.

먼저 신규 예약을 선택해서 점심/저녁 선택후 인원수를 먼저 선택합니다.

 

 

그런다음 날짜 시간을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근데 예약 가능한 시간이 오후 밖에 없더라구요 어짜피 저희는 오후에 갈거라서 크게 상관이 없긴 해서 그냥 예약 진행했답니다.

 

 

그런다음 예약의 꽃!! 연락처를 남겨야 하겠죠 !

이메일 및 연락처 등등을 입력합니다. (한글로 제공하니 쉽게 작성 가능하실거에요 ㅎㅎ )

 

 

마지막으로 예약 상태를 확인하신후 확인을 누르시면 끝이 아닙니다.. ㅋㅋ

 

 

화면에서 예약 번호를 확인하실수 있으텐데요 !! 여기가 끝이 아니라는점!

바로 확인 이메일을 보냈다고 하니 당장 예약시 넣었던 메일주소를 넣어야 한답니다.

 

 

 

메일온것을 확인해 봤더니 역시나! 예약을 확인해 달라는 메일주소가 와있더군요!

here 이라고 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 페이지가 나온답니다. 여기서 cancel 하면 취소 된답니다;;

저는 3명 예약 해야 하는데 실수로 처음 셋팅시 2명으로 해서 cancel 한후 다시 예약했답니다.

 

 

 

예약 확인 체크 페이지 confirm bookin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된답니다.

 

 

 

이제 예약했으니 가서 사용만 하면 되겠죠? ㅎㅎ

바이킹스 갔다와서 다시 후기 쓸게요!!

몰오브아시아 바이킹스 뷔폐 예약 URL : https://www.facebook.com/VIKINGSSMMALLOFASIA/app/16068691062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