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해운대 바닷가 더베이101 FISH & CHIPS 맛집

 

지난 여름 부산 해운대 핫 플레이스로 유명한 데베이 101에  갔다왔답니다.

소문에 의하면 야경이 아~~주!! 이쁘다고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막상 더베이 101 앞에 야경을 보러 갔더니 생각보다.. 음.. 글쎄??

이 야경이 왜 홍콩의 야경보다 이쁘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저는 이해가 안되네요 ㅠㅠ

 

홍콩은 레이저쑈도 하고 건물들도 엄청 높고 멋진데

해운대 더베이101 앞은 그냥 ..... 아파트 숲일뿐..

 

오히려 달맞이 고개에서 보는 야경이 훨씨 이쁜거 같네요

달맞이 고개에서 보면 광안대교 , 해운대 바닷가 까지 같이 보여서 정말 멋지답니다 !

 

 

 

요트 타는곳 까지 들어가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밤이라 그런건지, 아님 원래 통제 하는 곳인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어쨌던 한번 들어가 보고 싶긴 하네요 ㅎㅎ

 

 

머 그래도 왔으니 경치 구경을 한 다음에

기린 이찌방 프로즌 과 FISH & CHIPS 농어와 감자튀김 !

아. 근데 기린 이찌방....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ㅠ

그래서 결국에 하나는 카스로 주문 했지요 ㅠㅠ

 

그리고 더베이 101에 가면 1층 테라스가 있고 건물 2층도 있답니다.

근데 가게명은 같은데 두곳이 다른 곳이라고 하더군요.. 메뉴가 다르답니다 ㅠㅠ

저희는 원래부터 FISH & CHIPS 농어와 감자튀김을 먹으러 갔기 때문에 2층에 갔다가 메뉴가 다르다는 이야기를 듣고 1층 테라스에 자리 잡고 먹었답니다.

근데 야경은 2층 테라스에서 보는게 정말 멋있다고 하더군요 ㅠㅠ

그래도 홍콩의 야경보다는 덜하지 않을까 싶네요

더베이101 2층 테라스는 들어갈려면 따로 대기 까지 해야될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신나게 먹고 다시 바닷가로 돌아오는 길에 버스킹 하는 분들을 봤어요

해운대 바닷가 곳곳에 버스킹 하시는 분들이 옛날에 비해서 많이 생긴거 같더라구요 ㅎㅎ

버스킹 이란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돈을 얻기 위해 길거리에서 연주와 노래를 하는 분들을 말한답니다.

저도 이런 용어가 있다는걸 해운대 갔다가 알게 되었답니다 >_< 

 

 


큰지도보기

키친보리에더베이101 / 한정식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747-7번지
전화
051-726-8888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