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러버덕 기념품 블랙 러버덕 , 러버덕 신발



2주전에 가서 구매한 러버덕 기념품들 이랍니다. ㅎㅎ


이미 노랑이들은 주인들을 다 만나서 검정색과 핑크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저는 검정이로 다 물어봤답니다 ㅎㅎ

검정이도 제가 살때 거의 마지막 남은 애들이었어요 ㅠㅠ

남은 애들이 전부다 케이스가 찢어져서 안가져 가던 것들 저는 괜찮다며 다 가져왔답니다. ㅎㅎ 


맨 앞에 있는 욕조에 들어있는 검은색 러버덕은 클립 홀더 랍니다. 

러버덕 엉덩이에 좌석이 있어서 클립들이 엉덩이에 달라 붙네요 ㅎㅎ 



이 검은 러버덕은 저금통이랍니다. ㅎㅎ 

조금 잔인하지만 머리와 몸을 분리 시켜야 돈을 뺄수 있답니다 ㅎㅎ 


노랭이 화장실 신발도 같이 샀답니다 ㅎㅎ 귀엽죠? ㅎㅎ





저는 러버덕 기념품  잠실 롯데 지하에서 구매했답니다. ㅎ



큰지도보기

롯데월드 / 테마파크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번지
전화
1661-2000
설명
롯데월드는 테마파크 이외에도 백화점, 호텔, 면세점, 대형 할인점이...


실제 러버덕이 있는 위치는 잠실 석촌호수 랍니다. 

팝업 스토어도 석촌호수에 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ㅠㅠ 

저는 잠실 롯대백화점 지하1층에서 구매 했지요 ㅎ 



큰지도보기

러버덕 팝업스토어 / -

주소
서울 송파구 신천동 32번지
전화
설명
작가 플로렌타인 호프만의 대표적 공공예술 프로젝트인 러버덕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