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러버덕 프로젝트 인 서울 러버덕 상품 Rubber Duck Project Seoul


Rubber Duck Project 가 잠실 석촌호수에 왔어요! 

당연히 관련 상품도 팔고 있겠죠? ㅎㅎ

잠실 롯데 백화점 지하 1층 입구에서 러버덕 캐릭터 상품을 팔고 있답니다. 


파는지도 모르고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하게 된 러버덕들 !! 

근데 왜 노랑이 러버덕들은 없는지 ㅠㅠ 

분명 전시중인 러버덕은 노란색인데 팔리고 있는 애들은 대부분이 분홍이들이네요 ㅠㅠ



검은색 러버덕도 몇마리 없네요 ㅠㅠ

저는 저~기 보이는 검정색 러버덕 을 하나 구매 했답니다. 

운좋게 마지막 남아 있는 검정색을 샀답니다. 

판매 하시는 분께서도 검정색은 이제 없다고 하셔서 그말에 혹 해서 사버렸다지요 ㅎㅎ 


러버덕 목욕 용품들 도 파네요 






러버덕 카드 케이스 와 기타등등....

시계부터 케이스, 저금통 까지 다양한 물건들이 있네요

그치만 대부분 물건들이 빠졌네요 ㅠㅠ 씁쓸.. 하네요 ㅠㅠ 

조금만 빨리 올걸... 싶더라구요

특히 한정판 오리는 5000개를 판매 했는데 일찍 알았더라면 사러 왔을거 같더라구요 ㅠㅠ




러버덕 매대는 인기가 많아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사람들 때문에 팔고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집에 가는길에 러버덕 사진 한컷더 !! 



Rubber Duck Project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