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알라딘 중고서점 성남 분당점

성남에도 알라딘 중고 서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

전문서적도 볼겸 겸사겸사 갔는데 역시나 전문서적은 서점가서 사야 하나 봅니다. 없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다른 일반 소설의 경우는 많이 있어서 구경 신나게 하고 왔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성남 분당점은 분당 AK플라자 서현역 4번 출구로 나오시다가 커피빈 건물 지하에 있답니다.

 

지하 내려가는 입구에 있는 재미있는 공지 이미지네요 ㅎㅎ

무장점원 근무중, 마음의 양식만, 책읽는 개만, 외상사절, 그 와중에 사진촬영 환영 ㅋㅋ

 

 

일단 왔으니 들어각 볼까요? ㅎㅎ

 

 

오오 책들로 가득가득 하네요!

 

 

음료는 원칙상 못들고 들어가니 음료 거치대에 올려놔야 합니다.

음료 거치대 아래에는 책을 쓸어담을수 있는 바구니가 있네요 ㅎㅎ  

 

 

그리고 중간에 베트맨 관련 상품들도 파네요 ㅎㅎ

 

 

매장 안내도 랍니다.

건물 지하1층을 통으로 쓰고 있어서 매장이 상당히 크답니다 !!

 

 

돌아다니다 보면 상단에 메뉴 라고 있는데

노란색 스티커가 붙어 있으면 5천원, 빨강색 스티커는 1천원, 파란색은 2천원이네요!

 

 

세상에 5백원 ~ 2천원 코네에 가니 스티커가 붙어져 있네요 ㅎㅎ

 

 

중고 서점이다 보니 중고책 매입고객 전용 번호표가 있네요 !

단 구입고객은 뽑을 필요가 없답니다 !

 

 

혹시라도 중고책을 팔게 되는 순서랍니다.

1. 본인인증 및 회원확인 (19세 미만 고객 부모님 동의)

2. 도서상태별 등급 분류

3. 등급분류 고객님 동의

4. 매입가격 조회

5. 매입가격 고객님 동의

6. 현금수령 후 서명

 

추가로 모든책이 다 매입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책 한가득 가져오셔서 못팔고 가져가신는 분들도 뵜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영업시간 : 09:30~22:00 (설날(음력), 추석 당일 휴무)

매장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9, 에이원프라자 지하 1층(서현동)

이용문의 : 1544-2514 (평일 9-18시,근무시간 외 ARS안내 이용가능)

주차장 :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