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상성동 맛집 누나홁닭 바사칸 순살 후레쉬 쌈닭 누구나 홀딱 반한 닭 !!

 

저녁에 급 결성된 닭먹자 모임 !!

오늘은 누나 홀닭에서 !!

삼성동에 생긴지 얼마 안된 매장이지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이번기회에 배터지게 먹어보자는 심산으로 갔죠 ㅎㅎ

일단 유명한 바사칸순살을 시키려다가 간장순살반반으로 시켰답니다.

그리고 신 메뉴중에 하나인 후레쉬쌈닭과.. 이제는 남은건 기다림 뿐 !!  

 

 

기다리던 간장순살반반이 나왓네요 +ㅁ+

아.. 근데 양이... 가격에 비해서 작네요 ㅠㅠ

삼성동에 땅값이 비싸지만 가격에 비해서 작지만 맛은 있네요 ㅠㅠ

 

감자도 정말 맛있고

닭도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ㅎㅎ

 

 

그리고 기대기대 하던 대망의 후레쉬 쌈닭 !!

사진보다 더 야채가 많아서 좋았지만 사진보다 닭은 적은거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일단 나온거니 젓가락이 자동으로 가네요 ㅎㅎ 저희는 야채를 좋아라 해서 먹다보니 닭만 남더라구요

일하시는분께 야채만 더 주실수 없냐고 했더니 추가 금액이 붙는다고 하셔서 그냥... 남은닭은 소스에 찍어먹었답니다.

그냥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는 후레쉬 쌈닭 >_<

닭을 다 먹은 다음에 누나홁닭 1층에 있는 삼성동 매머드커피집에 가서 커피 한잔 하고 다들 바이바이 했답니다.

조만간 또 가고 싶네요 +ㅁ+0

 

 

삼성동 뮤직아날로그가 있는 건물 2층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