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성동 맛집 파르나스몰 카레우동이 맛있는 코나야 KONAYA

 

삼성동에 최근에 인터콘티넨탈호텔 지하에 파르나스몰이 생겼답니다. ㅎㅎ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카레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ㅎㅎ

사실 이미 같이 가신분이 사전 답사를 해서 맛이 검증된 집이었기에 무작정 따라갔답니다. ㅎㅎ

 

저희는 코나야 세트 B를 먹었답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양도 적당하고 맛있다고 추천하셔서 ㅎㅎ 일단 시키고 기다렸습니다 ㅎㅎ

 

카레에 넣어먹는 고추가루와 카레 템푸라용 가루가 있네요 ㅎㅎ

템푸라용 가루를 보고 튀김에 넣을려고 했는데 말리시더니

템푸라용 가루는 카레 가루라고 하시던데 카레가 조금 싱거우면 카레에 넣으면 된다고 하시네요 ㅎㅎ

저희는 카레스프용 고추가루만 썼답니다. ㅎㅎ

 

자리에 셋팅되어 있는 물티슈와 앞치마  

 

 

앞치마 펼치면 이런 모습이랍니다.

1회용 앞치마라 그런지 위생적이네요 ㅎㅎ

 

셋트메뉴가 나왔네요 ㅎㅎ

카레 우동과 튀김덮밥 그리고 디저트 젤리

 

디저트로 나온 젤리는 어릴때 먹던 불량식품 젤리 맛인데

정확히 머라고 표현을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ㅎㅎ

카레와 밥을 다 먹고 입가심으로 좋네요 ㅎㅎ

 

튀김덮밥 ㅎㅎ

튀김에 간이 되어 있어 따로 찍어먹는 소스는 제공되지 않는답니다.

튀김을 조금 잘라서 밥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 카레우동에 카레국물을 같이 넣어 먹어도 맛있답니다. ㅎㅎ

 

 

대망의 카레우동 !!

카레 면발이 쫄깃 탱글 해서 카레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맛있어어요!

 

그리고 밑반찬 ( ? ) 단무지들 ㅋㅋ

 

 

참.. 코나야 간판은 한글로 적혀 있지 않답니다. ㅠㅠ

다시 찾아가면 코나야 벽에 붙어 있는 카레우동 그림으로 찾을거 같네요 ㅎㅎ

아님 한자와 영어로 KONAYA 라고도 적혀 있으니 찾을수 있을지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