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성동 맛집 스테이크피자 흑임자 리조또 스테이크 마노디셰프


얼마전 회사 동료님의 생일이라 다 같이 삼성동 에서 스테이크 피자로 유명한 마노디셰프를 방문했답니다. 


저는 늦게 가서 그냥 나오는데로 먹어서 무슨무슨 메뉴를 시켰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젤 처음 나온 메뉴는 시저 샐러드 & 닭가슴살 !! 

제가 먹었봤던 시저샐러드 중에서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 

정말 흡입흡입 했답니다 ㅎㅎ 



그다음에 나온 메뉴는 대망의 스테이크 피자!!

스테이크들이 큼직하게 피자위에 올라가 있네요 ㅎㅎ

 

피자 도우는 오징어먹물 도우랍니다 +ㅁ+

거기에 씬 피자라 양이 좀 작긴 하지만 맛 하나는 정말 최고인거 같네요 ㅎㅎ 



그리고 나온 파스타와 ( 사진이 없네요 ㅎㅎ )

흑임자 리조또 ...

제가 느끼한걸 잘 못먹어서  개인적으로 흑임자 리조또는 많이 느끼하더라구요 

근데 같이 간 분들은 다들 너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결국에 저때문에 할라파뇨 파스타를 하나더 시켰답니다. 

할라파뇨 파스타는 오일 파스타임에도 불구하고 담백하면서 매콤하게 맛있답니다. 

인터넷에 무료 쿠폰들이 많이 있으니 검색하셔서 메뉴 주문하실때 사용하시면 공짜로 드실수 있답니다. ㅎ


사진은 흑임자 파스타랍니다. 


그리고 대망의 스테이크 !! 

엄청나게 두툼하고 맛있답니다 +ㅁ+

스테이크 이름이 먼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

다들 먹는 순간 맛있다고 난리났었죠 ㅎㅎ

진짜 맛있다고 !! 또 시킬려는 사람도 있었어여 !! 



삼성동 마노디셰프는 도심공항 앞에 있답니다. 

하지만 지하1층에 있어서 찾기가 힘들어요 ㅎ

도심공항 건너편 하나은행 건물 지하에 있으니 하나 은행 건물을 찾으시는게 빠를거 같네요 

하나은행 정문을 마주보고 오른쪽으로 보시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지하에는 마노디셰프 말고도 다른 식당들도 있답니다. 


큰지도보기

마노디셰프 / -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8-24번지 동성빌딩 지하 1층
전화
02-561-9011
설명
음식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이 우려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