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부산시립미술관-노벨로 피노티 전시회

한달 전쯤에 부산시립 미술관에서 약속이 있었어요

저장해놓고 너무 피곤해서 글을 못 쓰고 있다가 드뎌 오늘 쓰게 되네요

노벨로 피노티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조각가라고 하네요

 

노벨로 피노티의 작품들 한번 감상해 볼까요

 

이 작품의 제목은 '소식' 이었던거 같아요

엄마의 뱃속에서 아기가 발길질을 하는데 배위로 아기의 발모습이 보이네요

엄마들이 아기를 기다리는 심정이 잘 나타나 있는거 같아요

 

식물과 남자의 몸을 합쳐 놓은 작품이네요

먼가 해부학적인듯...

 

요건 맘에 들었던 작품이었어요.....전시회 소개도 이 작품이 사용되었던거 같네요

사람 다리인데 웬지 마치 말의 뒷 다리랑 연결되어 있는거 같지 않나요?

 

이건 거북이 같지 않나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작품 입니다 ^^

상체는 이누비스이고 하체는 사람 다리가 있네요

이누비스의 모습이 정말 멋지지요?

 

가슴이 많이 연결되어 있는 작품 입니다 ...

 

조각에 대해 잘 모르지만 여러가지 작품들을 보면서 눈이 즐거웠던거 같네요 ^^

4월24일까지 전시기간이고 관람료는 무료 였어요

시간 되시면 한번 들러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