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헌혈 30번하면 받은 사은품(?) 은장, 포장증, OTG USB 16G

몇일전 남친이 종이 상자를 하나 가지고 왔더라구요

이게 무언인가 했더니 헐혈을 30번 해서 받은 포장증과 헐혈 은장이더라구요!!

거기에 사은품으로 나오는 OTG USB 16기가 까지!! 사실 저는 OTG USB 가 좀 많이 탐나던데요 ㅎ

USB에 음악이나 영상을 넣고 폰에 연결하면 바로 볼수 있어서 탐나긴 했지만 요건.. 달라고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대신 저한테 은장을 주더라구요 ㅎㅎ

헌혈 50번 채워서 금장까지 꼭 받을거라고 화이팅 하는걸 보니 참 대단한거 같긴 해요 ㅎㅎ

 

 

요 사진은 바로 헐혈 30번 했을때 받을수 있는 사은품(?) 들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지고 싶었던 16G OTG STORAGE  

 

 

그리고 대망의 은장 !!  

요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서 인터넷 중고 나라에서도 거래가 되곤 하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저는 요거 잘 간직 할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