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콘택트렌즈 직구 후기

요즘은 콘텍트렌즈 직구로 많이 구입한다고 해서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저는 원데이 렌즈 사용하는데 머 그래바짜 렌즈 잘 안끼고 다녀요 ㅋㅋㅋ

그래도 직구가 더 싸다고 하길렝~~~

비전 다이렉트에서 구입했고요(구입 방법은 추후에 포스팅 할께염)

 

 

 

아참!! 렌즈 직구 하기 전에 본인의 도수를

잘 모를 경우 안과에 가서 시력 검사를 한번 받으세요 ^.^

검사 결과 프린트 해 달라고 하면 해준답니다.

 

특히나 난시 있으신 분들은 렌즈 구매할때

굴절률도 입력하셔야 하기 때문에 될 수 있음

검사 해보고 정확한 값을 입력하는게 좋겠죠?

 

결재하고 2주 정도 뒤에 도착했어요~ 요런 하얀 상자에 넣어져서

 

 

제가 구입한 건 바슈룸 소프트렌즈 입니당~

저는 난시가 있어서 난시용 렌즈를 구입했어요

난시 있으신 분들은 검색어에 'astigmatism' 라고 검색하시면 여러가지 렌즈들을 볼 수 있어요

 

 

왼쪽, 오른쪽 도수가 달라서 각각 2개씩 4통 ㅎㅎ

 

그...그런데 구입에 있어서 실수가 있었음 ㅠ

원데이 렌즈인지 알고 구입했는데 원데이가 아니라 2weeks 렌즈 였더군요;;;;

한통에 6개씩 12개X2주=24주

6개월 사용할 수 있겠네염~~

 

 

담에는 잘 읽고 원데이로 구입해야게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