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년 대만 타이페이

타이베이101 비오는날 관광 후 딘타이펑 101 지점

대만에서 유명한 타이베이101타워에 가기로 한날!! 때마침 비가 왔어요사실 저희가 있던 2박3일 내내 비가 왔어요!! 비가 오면 별로 라고 했지만 그래도 대만의 랜드마크인데 꼭 가고 싶었답니다!!

너무나 흐릿한 하늘...


불안한 마음은 있었지만 5층 개인여행자 티켓팅 하는곳에서 티켓을 사고 타이베이 전망대로 올라갔답니다


89층 전망대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니 천잘이 너무나 이뻐서 자동으로 사진 한장 찰칵

올라가서 보니 대만의 전경이 한번에 볼수 있어서 좋더군요

다만 날씨가 좋지 않아서 91층 야외전망대는 못간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사진도 찍고나서 바로 10분뒤에는 아무것도 안보였어요
그냥 저희가 운이 좋았던거 같더라구요

왜 흐린날은 가지말라고 하는지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타이베이101 타워 기념품 샵 신나게 구경하고 지하에 있는 딘타이펑 매장으로 갔답니다

순서대로 샤오롱바오 새우샤오롱바오 목이버섯 우육탕면 이렇게 시켰답니다
 
샤오롱바오는 너무 느끼했어요 이전에 홍콩에서 먹었던 샤오롱바오가 더 맛있었어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목이버섯은 너무 시큼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시큼한 음식 좋아 하시는분들은 좋아 할거 같아요

우육면도 사실 상당히 입에 안맞더라구요
오히려 시먼에 있는 우공관 우육면이 더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주문들은 대 실패였어요!!

차라리 갈거면 기다리더라도 본점에서 먹는게 더 괜찮았을듯 해요

사실 타이베이101 지점에 있는 딘 타이펑도 대기 많이 해야되긴 했어요 ㄸㄹㄹ

아 그리고 저희가 타이베이101 갈때 택시 타고 갔는데 타이베이원제로원 이라고 했더니 모르시더라구요

사진 보여드렸더니 오케이 하시면서 가셨는데 타이베이원오원 이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현지인들은 타이베이원오원 이라고 부르나 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