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년 대만 타이페이

대만 스린야시장 구경 & 먹거리 코코버블티, 큐브스테이크, 왕자감자 & 기념품들

 
타이베이101 타워 앞에 있는 LOVE조형물 앞에 가니 역시나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사진 찍느라 줄이 조금 있더라구요 ㅎㅎ

멍하니 구경하고 있다가 갑자기 사진사 시키길래 잽사게 한분만 찍어드리고 야시장 구경 갔답니다

야시장 앞에 코코버블티가 있길래 잽싸게 주문!!

 코코버블티는 요렇게 비닐에 넣어서 준답니다 ㅋ
야시장 다니면서 구경하면서 먹기 좋다라구요 ㅎㅎ

제일 먼저 발견한건 큐브스테이크!!
메뉴판에는 한국어로 적혀 있으니 주문하는데 어렵지는 않을거에요
저희는 로즈락 솔트로 주문했답니다
그게 제일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요 근데 역시 소문대로 조금 짭쪼름 합니다!!

음.. 큐브스테이크 맛은 괜찮았어요 ㅎㅎ 또 먹고 싶었지만 다른메뉴들도 먹어야 했기에..

그리고 왕자감자!!
치즈듬뿍 들은 감자 라고 해서 엄청 기대 했는데 완전 실망이었어요 ㅠㅠ
치즈가 약간 물탄치즈?? 그런맛이라 흑흑

그리고 스린야시장 가면 많이들 사오시는 망고젤리!
꼭 유키앤러브 브랜드를 사라고 하시더라구요
역시나 소문대로 맛은 있더군요!
그리고 소문대로의 과대포장!!!

3M지퍼백에 2박스가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유키앤러브 망고젤리는 기내에 들고 들어갈수 없어서 다들 포장 버리고 안에 내용물만 가져가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야시장 가면 다들 하나씩 사온다는 이어촌 줄감개!!
저도 잔뜩 샀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줄감게... 요즘 한국에서도 팔더라구요!!!!
굳이 무리해서 안사와도 될듯 해요 ㅋ
가격은 야시장이 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