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서현역 메이크업 화장 브러쉬 화장솔 아저씨 cu편의점 앞!!

서현역에 밥먹으러 갔다가 요즘 핫한 서현역 화장용 브러쉬 파는 아저씨한테 갔다왔어요!!
사실 소문으로만 듣던 아저씨를 실제로 보니 넘나 좋더라구요 ㅎㅎ
사실 저번에도 갔지만 비오는날이라 아저씨가 없더라구요 ㅠㅠ
근데 오늘도 없을줄 알았는데 계셔서 드디어 구매했답니다!!

역시 소문대로 부러쉬만 판매하시더라구요!!!!

일반 부터 전문가용까지 엄청나게 다양한 브러쉬가 있더라구요
저는 전문가용으로 몇개 샀는데 정말 정신줄을 놓고 골랐네요 ㅋㅋ

이전에 장사하시면서 신고도 많이 당했다고 하셔서
아저씨께 인터넷에 사진 올려도 되냐고 했는데 했더니 지금은 올려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저씨 말로는 지인들 한테 알리고 싶지 않았는데 이미 너무 유명해 져서 다 알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cu앞에서 장사하는건 괜찮다고 신고 안당한다고 하셔서 블러그에 올리기로 했답니다!!

CU편의점 앞에서 장사 하시는데 대자보가 붙어 있더라구요
특히 화장솔은 고급양모 족제비 오소리의 hair를 사용한 고급 brush 라고 하네요
이미 소문이 파다해서 그런지 학생부터 어른까지 사가시더라구요
한분씩 응대 하셔서 (대신 아주 친절하세요!!) 천천히 기다렸다가 구매 했답니다
브러쉬 사용 용도도 엄청 잘 아시고 전문가 같으세요 ㅎㅎ

저는 평소 쓰던것들 위주로 몇개 샀는데 미니퍼프부터 해서 몇개더 끼워주셨어요
미니퍼프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줄려고 일부러 가벼오셨다고 하셨어요 ㅎㅎ
특히 주시기 전에 피부에 테스트 하셔서 품질 테스트 해서 주셨어요
품질은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진짜 소문대로 강추에요!!
서현역 브러쉬 아저씨 위치는 서현역 3번 4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보이는 cu편의점 앞이에요
추가로 낮에는 장사 안하신다네요
그리고 날씨가 추워서 조만간 가계 낼꺼 같다고 하셨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