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후쿠오카-나가사키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 데지마워프, 아카리 게스트하우스

계속 후기 쓴다고 하던게 밀려서 벌써 11월이네요 ㅠㅠ

올해 가기 전에 올해 여행간것들 다 정리 할려고 해요 ㅋㅋ 

나가사키에 마지막날 밤에는 이나사야마 전망대를 갔어요

저는 따로 예약하진 않았고 구글에서 찾아서 버스타고 내려서 20분 가량 걸어서 갔어요

걸어가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엄청엄청 무서웠어요 ㅠㅠ

그래도 꿋꿋이 가다보니 앞에 외국인 커플이 가시더라구요 같이 빌붙어서 가서 신사 있는데 가서 티켓팅을 했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내리면 빛의길을 지나서 전망대 건물이 있어요

음.. 실제로 본 야경은 이쁜데 제 핸드폰 카메라가 좀 별로였던거 같네요 ㅎㅎ

근데.. 서울타워는 사실 먹을거리도 있고 볼거리도 많은데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는 ... 그냥 야경보고 끝이에요

나가사키 역에서 예약해서 가는 버스편이 왜 돌아오는 버스 시간이 짧은지 알겠더라구요

대신 저는 걸어서 가서 사람이 별로 없이 원하는 시간에 야경 감상하고 내려왔어요

사실 30분도 안되서 내려온거 같아여

전망대에서 내려와서 노면전철이 있느데 까지 또 걸어서 (또 무서웠어여 ㅠㅠ )

왠만하면 그냥 나가사키역에서 예약해서 출발하는 버스를 타는걸 추천드려요

노면전철을 타고 데지마워프에 갔는데 밤 10시가 넘으니 데지마워프에도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냥 가기 아쉬워서 회산물 덮밥 시켰는데 가격은 좀 비쌌지만 정말 핵맛!!!

와.. 역시 일본에서 먹을수 있는 음식이다 싶더라구요 ㅎㅎ

근데 제가 거의 마지막 손님이라 식당도 슬슬 정리하길래 먹고나서 조금만 더 앉아 있을려고 했으나 괜히 눈치가 보여서

빨리 자리에서 일어났네요 ㅠㅠ

마지막은 역시 숙소로!!

다음날 아침일찍 버스로 나가사키에서 후쿠오카로 가야 했기에 숙소로 갔답니다.

저는 나가사키에서 아카리 게스타하우스에서 숙박을 했어요

근데 요기.. 6인방인데 남녀 혼방이에요 외국 남자들 있어서 저 완전 핵 당황 ㅋㅋㅋㅋ

그래도 괜찮은 추억이었어여 ㅎㅎ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이온몰 고양이 쇼핑, 세안제 로제토 쇼핑 후 최악의 텐진 비프맨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생각보다 볼것 없는 후쿠오카 타워 와 모모치해변 산책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야구장 야후오쿠 돔 소프트뱅크 홈구장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쇼핑하기 좋은 호텔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후기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스타킹 빅카메라 오디오 테크티카 이어폰 카페델솔 팬케이크 웨스트 타마고우동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 데지마워프, 아카리 게스트하우스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카스테라 후쿠사야 본점방문 , 일본 26성인 순교지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일본식계란찜 차왕무시로 유명한 식당 욧소와 중심가 하마노마치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사해루(사카이로) 짬뽕 & 교자 , 구라바엔 Glover Garden 오우라천주당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유스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아카리 쇼오켄 본점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타고 가기 - 니마이킷푸 예약!